클린베어 ‘반짝반짝 곰팡이제거제’, 1500여개 공기관·대기업 복지몰 입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1-08 17: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벽지·화장실 등 집안 곰팡이 제거에 탁월한 ‘반짝반짝 곰팡이제거제’가 국내 최대 복지몰 이지웰페어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입점한 제품은 디큐브커뮤니케이션의 생활용품 브랜드 ‘클린베어’의 제품으로 ▲반짝반짝 곰팡이제거제(750ml) ▲ 반짝반짝 곰팡이제거젤(150g) ▲반짝반짝 과일샤워(120g) 등이다.

반짝반짝 곰팡이제거제는 750ml의 대용량 스프레이 타입과 150g 젤 타입 2가지 제품이 있으며, 벽 곰팡이제거, 벽지 곰팡이제거, 화장실 베란다 욕실 곰팡이제거 등 집안 곳곳에 확산된 곰팡이를 쉽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반짝반짝 곰팡이제거젤은 내용물이 흘러내리지 않게 고정할 수 있는 젤 타입의 제품으로 오래된 화장실 실리콘, 창문 틈새와 같은 좁은 공간 및 특정 부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반짝반짝 과일샤워는 과일·야채의 잔류농약 제거, 육류·어류 세척, 유아물품 등을 세척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화학성분 없이 100%로 통영 굴 껍질로 제조한 이온화칼슘의 알카리이온가수분해효과로 농약과 유해물질을 제거하는데 탁월하다.

이번 제품은 KTC(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유해성분검사와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위해우려제품 시험 검사에서 각각 합격했다.
 

[클린베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