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미의 주말 장바구니] 이마트 장난감 40% 할인·OST 해리포터 쥬얼리 출시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9-12-20 1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쿠팡, 29일까지 ‘생필품 할인전’…GS홈쇼핑, 20일 밤 원더브라 블랙에디션 판매

이마트 완구 할인행사 품목. [사진=이마트 제공]


[데일리동방] ●이마트가 25일까지 완구 200여종을 최대 40%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완구대전을 연다.

레고 80여종을 행사카드로 사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고 제품을 10만원 이상 사면 ‘레고 럭키박스’ 1만개를 선착순 준다. 럭키박스에는 레고·다이어리·여권케이스·캘린더·크리스마스 담요 가운데 2~3개 상품이 들어있다.

인기 애니메이션인 ‘겨울왕국2’ 완구 30여종은 최대 20% 할인한다. 완구 전 품목을 행사카드로 10만원 이상 사면 2만원 할인도 해준다.

●롯데마트가 25일까지 완구와 전자 게임기기 등을 할인하는 ‘산타의 선물’ 행사를 연다.

남자 어린이가 좋아하는 ‘헬로카봇 제트크루저’는 8만8400원, ‘또봇V 그랜드 챔피언’은 5만99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여아용 선물로 좋은 ‘LOL 서프라이즈 글램퍼’는 13만8000원, ‘우니스 스퀴즈볼 메이커’는 2만9900원에 선보인다.

키덜트를 위해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싱글팩’ 게임CD를 각 6만4800원에,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자시안 자마젠타 에디션’는 22만9800원에 살 수 있다.

같은 기간 제주 서귀포 감귤 5㎏짜리 1상자를 998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연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품은 높은 당도가 특징이다.

올해 제주 감귤 소비량은 전년보다 20% 정도 줄어 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롯데마트는 농민들을 돕기 위해 중문농협·제주감귤농협·영농조합 단체 등에서 제주 감귤 350톤을 확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마트에서 한 고객이 제주 감귤을 고르고 있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현대백화점 리빙 편집매장인 ‘HbyH’가 25일까지 홈파티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홈파티 상품전’을 연다.

이 기간 300여종 제품을 할인한다. 윌리엄스 소노마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30% 할인 판매한다. 빌레인앤보흐가 선보이는 샐러드 접시 등 크리스마스 한정판 상품은 4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G마켓이 SPC의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25일까지 ‘크리스마스엔 아.스.케(아이스크림케이크)’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 배스킨라빈스 ‘2019 디즈니_케이크’를 20% 할인하다. 미키마우스·도널드덕·구피 등 디즈니 캐릭터 아이스크림 위에 룰렛게임이 있는 ‘룰렛 케이크’는 2만5600원에, 제품에 불이 들어오는 ‘라이팅 케이크’는 2만6400원에 선보인다.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겨울왕국 주인공 캐릭터를 적용한 ‘엘사와 안나의 겨울왕국’은 2만1600원에,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해피데이 카카오 프렌즈’는 2만3200원에 판매한다.

G마켓에서 배스킨라빈스 디즈니_케이크를 산 뒤 일반 매장에서 구매를 인증하면 미키마우스 귀가 움직이는 ‘미키 마우스 액션 슬리퍼’를 5900원에 살 수 있다.
 

연세대 작업치료학과 김종배 교수와 학생 창업동아리 MLP이 ‘트리플에프’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옥션 제공]


●이베이코리아 옥션의 장애용품 쇼핑전문관 케어플러스가 휠체어 휴대용 경사로 ‘트리플에프’를 출시하고 24일까지 할인 행사를 연다.

트리플에프는 전신마비로 휠체어를 이용하는 김종배 작업치료학과 연세대 교수와 학생 창업동아리 ‘MLP(Make Level Paths)’가 함께 개발한 제품이다. 가벼우면서도 충격에 강한 소재가 특징이다. 행사 기간 정가보다 5% 저렴한 23만7500원에 제품을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옥션의 회원참여형 사회공헌기금인 ‘나눔쇼핑’와 손잡고 판매 수량만큼을 원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를 통해 중증장애인에게 기부한다. 경사로가 필요한 이웃에게 선물할 수 있게 사연 응모 행사도 연다. 응모작 중 선정해 20명에게 트리플에프를 증정한다.

케어플러스 국내 최초 장애용품 전문관으로, 장애용품 스타트업(초기창업기업) 판로를 지원하고 있다.

●쿠팡이 29일까지 올해 마지막 ‘생필품 할인전’을 연다. 이 기간 24개 특별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22일까지 가그린 구강청결제와 피죤 섬유유연제 등을 최대 45% 할인한다. 23일부터는 다우니·화이트·퍼실·팸퍼스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생필품 최대 20% 즉시할인관’에선 생리대를 비롯해 세탁세제, 헤어케어, 방향제 등을 할인 판매한다.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는 1만원대에, ‘릴리유 퓨어골드 유아물티슈’는 1만7000원대에 각각 내놓는다.

22일까지는 ‘가전 디지털 연말결산’ 행사도 열린다. 테팔 ‘에어포스 360 무선청소기’와 휘겔리 공기청정기 등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전기매트·가습기·공기청정기·휴대폰 등은 최대 60% 할인한다.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에 있는 ‘게임’ 전문관 리뉴얼을 기념한 행사도 연다. △PS4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닌텐도스위치 하츠네미쿠프로젝트 디바 게임타이틀 △PS4 용과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초회판을 예약 판매한다.

21일부터 500대 한정으로 엑스박스의 ‘ONE X 1TB+DIVISION 2 게임 번들’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소니의 ‘PS4 프로 7218B 1TB 제트블랙 본품+갓오브워+라스트오브어스 번들패키지’는 38만원대에 내놓는다.
 

롯데쇼핑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전경.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아울렛이 25일까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연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주말인 21~22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두 시간 간격으로 산타 옷을 입은 공룡들이 퍼레이드를 한다. 포토타임 행사도 가진다.

성탄절 이브인 24일에는 산타·루돌프·대형 눈사람으로 꾸민 ‘산타 빌리지’를 선보이고,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로 꾸민 포토존도 선보인다.

기흥점은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교황청이 승인하고 핀란드관광청이 지정한 ‘핀란드 공식산타’가 방문해 어린이 고객 40여명과 퍼레이드를 펼친다. 광명점은 같은 날 오후 1~5시에 루돌프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특가전도 열린다. 이천점은 1층 중앙정원에서 ‘테팔 송년 감사 특가전’을 열고 테팔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기흥점은 페라가모·프라다·막스마라 등 해외 브랜드를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광교점 1층에선 와인 제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2019년 결산 롯데와인 슈퍼세일’이 열린다.

서울역점은 24일과 25일 이틀간 4층에서 ‘크리스마스 특집 숨겨진 산타를 찾아라’ 행사를 열고 엔제리너스 커피쿠폰과 밀폐용기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준다.

●CJ ENM이 오는 31일까지 멤버십 CJ원(ONE)과 함께 손잡고 뮤지컬 ‘신비아파트’ 초대 행사인 ‘CJ 원 위크(ONE WEEK)’를 연다.

초대 작품은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왕의 비밀’이다. 행사 기간에 CJ ONE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하면 응모할 수 있다. 내년 1월 5일까지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서 신비아파트 공연을 예매하고 ‘CJ ONE 할인’을 선택하면 최대 52% 할인을 적용한다.

시즌 1~2에 참여한 제작진과 DS뮤지컬컴퍼니가 만든 신비아파트 시즌 3은 올해 여름방학 때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 전체 공연이 평균 98%라는 객석 점유율을 기록했다.
 

이월드 오에스티의 해리포터 컬렉션. [사진=오에스티 제공]


●이월드(대표 김현준)의 오에스티(O.S.T)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해리포터’ 시리즈 출간 20주년을 기념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해리포터 컬렉션은 호그와트와 각 기숙사 모티브를 차용한 시계·목걸이·귀걸이·팔찌·에어팟 케이스·키링 등 80여종으로 나왔다.

책 속에 등장하는 그리핀도르·슬리데린·래번클로·후플푸프 기숙사를 대표하는 심벌과 색상을 담아 소장 욕구를 높였다. 캐리어 보석함과 문페이즈 시계, 청사금석으로 만든 목걸이는 영화 속 모티브를 그대로 살렸다.

이번 컬렉션을 사면 시계를 비롯해 우편봉투 지갑, 깃털 볼펜, 입학 통지서, 호그와트행 열차 티켓, 입학 준비물 통지서 등이 담긴 ‘호그와트 입학 패키지’ 한정판을 5만원에 살 수 있다. 

일반 매장 행사도 열린다. 21일부터 오에스티 홍대점·타임스퀘어점·롯데월드점·코엑스점 등에선 해리포터 기숙사로 모티브로 만들어진 시계와 팔찌, 목걸이, 지갑 등이 담긴 한정판 랜덤박스를 선보인다. 3만원 이상 구매자에겐 주인공 렌티큘러 카드를, 5만원 이상 사면 천연 깃털로 만든 ‘깃털 볼펜’을 준다.

●이베이코리아가 NH농협손해보험과 손잡고 온라인몰 최초로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판매한다.

모바일 보험상품권은 G마켓과 옥션의 e쿠폰 카테고리에서 3000원권·5000원권·1만원권·2만원권 등 4종으로 선보인다. 일반 모바일 쿠폰처럼 선물도 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선 10% 할인 혜택도 준다.

NH농협손해보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여행자보험·주택화재보험 등 상품을 선택한 뒤 보험상품권 고유 번호를 넣으면 결제된다.
 

신세계TV쇼핑의 식품 자체브랜드(PB) 테이스트 킹이 선보이는 랍스터 제품. [사진=신세계TV쇼핑 제공]


●신세계TV쇼핑이 식품 자체브랜드(PB)인 ‘테이스트 킹’을 새로 선보인다. 테이스트 킹(Taste king)은 제철 농산·수산·축산물 등을 산지 직거래로 신선하고 저렴하게 내놓는다.

첫 상품은 21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하는 캐나다 100% 자연산 랍스터다. 연말 파티철을 겨낭해 최상의 랍스터 공급처로 손꼽히는 캐나다 북동부에서 직접 조달한 제품이다. 선호도가 높아 ‘로얄 사이즈’로 불리는 500~600g짜리 랍스터 4미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5500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최저가는 6만5460원으로 시중가보다 30%가량 저렴하다.

22일 오후 10시 30분에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유통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남성 언더웨어 드로즈 세트를 판매한다. 홈쇼핑 가운데 첫 엠포리오 아르마니 속옷 판매 방송이다.

아르마니 로고인 이글 프린트와 시즌 인기 색상을 적용한 드로즈 6종이 들어있다. 판매 가격은 정가보다 60%가량 저렴한 12만9000원이다.

●현대홈쇼핑은 21일 오전 1시 10분부터 영스타그램에서 온누리투어의 ‘베트남 다낭·호이안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영스타그램 젊은층 눈높이에 맞춰 평소 TV홈쇼핑에서 접하기 힘든 상품을 ‘불금(불타는 금요일)’ 시간대에 소개하는 현대홈쇼핑 방송 프로그램이다.

이번 상품은 3박 4일 일정 패키지로, 이달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떠날 수 있다. 이용 호텔은 지난달 개장한 파크레지스 코코베이 다낭, 항공편은 베트남 국적기인 뱀부항공이다. 가격은 39만9000~64만9000원.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 출연해 베트남 여행기를 비롯한 유용한 여행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그리티 원더브라의 ‘2019 블랙 에디션’. 사진=GS홈쇼핑 제공]


●GS홈쇼핑이 20일 오후 10시 40분 그리티 속옷 브랜드 원더브라의 ‘2019 블랙 에디션’을 선보인다.

연말마다 나오는 블랙 에디션은 화려하면서도 섹시하고 세련된 감성을 담은 게 특징이다. 올해 제품은 브라와 팬티 5세트에 가터벨트·가운·슬립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8만9000원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사면 10% 할인이, 카드 일시불 결제 땐 10%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자 중 10명에겐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을 준다.

23일 오후 9시 40분에는 원더브라의 ‘풀커버리지 뉴이어 컬렉션’을 판매한다. 이 컬렉션은 원더브라 매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풀커버리지 라인 브라·팬티 6세트와 시크릿 팬티 3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이랜드의 클루가 연말을 맞아 ‘깊은 밤 나를 비추는 빛’을 주제로 한 귀걸이·목걸이·팔찌·시계 등 30개 신제품을 출시했다. 달과 별빛을 모티브로 연말에 어울리는 화려한 스톤과 큐빅 장식을 사용한 게 특징이다.

12월 탄생석을 사용한 주얼리 세트는 고유한 푸른빛으로 사랑받는 ‘탄자나이트’ 컬러스톤을 사용했다. 탄자나이트 스톤은 두려움을 극복하고 한해를 잘 마무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보석이라는 의미가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다.

기존 스테디셀러 상품을 조합해 목걸이 1종과 귀걸이 1종으로 구성한 12개 세트는 각 3만원에 판매한다.

시계 신제품은 정상가보다 2만원 저렴한 3만9900원에 살 수 있다. 출시 제품은 블랙 다이얼에 그라데이션 컬러 스톤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매쉬, 겨울 밤하늘을 모티브로 한 블루메쉬, 캐주얼하고 무난한 느낌을 주는 베이직메쉬 3종이다.
 

한성에프아이 캘러웨이 어패럴의 프리미엄 구스다운. [사진=캘러웨이 제공]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캘러웨이 어패럴이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필드뿐 아니라 일상생활 때도 입을 수 있는 헤비다운 아우터다. 구스다운 솜털 90%·깃털 10%으로 만들어졌으며, 보온성을 한층 높였다. 바람을 차단하는 방풍 기능을 비롯해 발수·투습 기능도 갖췄다.

몸에 꼭 맞는 핏과 다양한 색상, 폭스퍼 디테일도 특징이다.

●깨끗한나라는 22일까지 위메프에서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연말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후 후기를 남기면 LG 트롬 건조기를 비롯해 애플 아이패드,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다양한 경품을 146명에게 준다.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는 기존 리얼코튼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기저귀 안감은 100% 미국산 천연코튼으로 만들었으며, 두 줄짜리 안심흡수 통로를 적용해 옆샘을 막아준다. 미국 소비자제품안전위원회(CPSC) 안전 기준을 통과하며 안전성도 검증했다.
 

[자료=라미 제공]


●독일 필기구 브랜드 라미가 23일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점 별마당 도서관 앞에 콘셉트 매장을 연다.

임포리엄과 다이얼로그를 비롯한 프리미엄 라인부터 사파리·알스타 등 영 라인, 최근 출시한 페이퍼 제품 등 라미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개점을 기념해 2020년 스페셜 에디션인 ‘피코 룩스 로즈골드(pico Lx rosegold)’를 세계 최초로 출시한다. 이 제품은 로즈골드색 메탈소재에 미니멀한 디자인, 라미 혁신 기술을 적용한 포켓 볼펜이다.

●조성아뷰티가 21~29일 오후 3~9시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에서 열리는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에 참여한다.

소상공인연합회·전국상인연합회·연세대·신촌상인연합회가 주관하고, 정부기관과 대기업 등이 후원하는 이 행사에선 우수 중기 제품 등을 판매한다. 

중소기업벤처부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 올해 국가대표 ‘브랜드K’로 선정된 ‘물분 크림 7X’는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16브랜드 ’16 후르츄 틴트’와 ‘365 쿠션’ 등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금액대별 특별 사은품을 준다. 방문 고객에겐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와 조성아 물분크림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메이크업 쇼도 펼쳐진다.
 

[자료=조성아뷰티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