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어드파파가 연말을 맞아 ‘감사박스’를 선보인다. 1만6000원 상당 인기 슈 세트를 1만원에 판매한다. [사진=비어드파파 제공]
[데일리동방] 코오롱의 슈크림 전문 디저트 카페 비어드파파가 연말을 맞아 ‘감사박스’를 선보였다.
비어드파파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는 감사박스는 올해 사랑받은 슈를 엄선해 구성한 것이다. 1만6000원 상당 제품을 1만원에 살 수 있다. 브랜드 국내 론칭 후 첫 할인 행사다.
감사박스 구매자에겐 신규 메뉴 할인쿠폰도 준다. 아몬드코르네·소보로코르네·단호박라떼·뱅쇼 등 신메뉴 4종을 사면 1+1 혜택이나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행사도 연다. 구매한 감사박스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온라인몰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비어드파파 온라인몰에선 간편결제 페이코(PAYCO) 제휴를 기념하는 할인 행사를 한다. 페이코 이용자가 비어드파파 온라인몰에서 수제 치즈케이크와 쿠키 등을 살 때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페이코 애플리케이션에 내려받으면 된다.
비어드파파 관계자는 “올해도 비어드파파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하고 “2020년에도 글로벌 브랜드에 걸맞은 제품 출시와 고객서비스 강화로 더욱 사랑받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