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친환경 허브 판매 수익금 일부 보육기관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12-05 15: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T스카이라이프가 친환경 허브 제품 할인 행사를 열고 수익금 일부를 중증장애우 보육기관 '노아의 집'에 기부한다.

지난 4일 마포구 상암동의 스카이라이프 사옥에서 허브아일랜드의 친환경 허브 제품 할인 행사가 진행됐다.

스카이라이프는 허브아일랜드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현장에서만 판매해온 허브아일랜드 입장권을 온라인으로 유통했다. 전국 고객들의 허브아일랜드 예매 방식이 편리해져 입장권 판매가 증가했다.

이번 행사는 양사의 성공적인 협력을 기념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허브아일랜드의 친환경 허브 제품을 스카이라이프 임직원들에게 할인 판매하고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나눈다. 양사는 수익금 일부를 허브아일랜드가 위치한 포천의 중증장애우 보육기관 ‘노아의 집’에 기부할 예정이다.

경기도 포천에 있는 허브아일랜드는 ‘허브 힐링센터’와 ‘허브 박물관’ 등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테마파크와 함께 ‘천연과학연구소’의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한 화장품과 건강/생활용품, 식품 같은 다양한 종류의 친환경 허브 제품으로 유명하다.

KT스카이라이프-허브아일랜드 허브 굿즈 기획전[사진=KT스카이라이프 제공]

이날 행사에는 허브아일랜드의 대표 상품인 △허브 천연차 세트 △허브 화장품 △아로마테라피 △허브 베이커리(마늘스틱, 오트밀피넛쿠키)가 모두 완판됐다.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국내 최대 허브 테마파크 허브아일랜드와 함께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뜻깊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양사의 높은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미디어∙레저 사업 분야 협력을 강화하고 따뜻한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한 동행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카이라이프는 미디어∙레저 사업을 연계한 커머스사업 강화 목적으로 허브아일랜드를 비롯해 하이원리조트, 용평리조트, 원마운트 등 국내 최고 시설의 리조트와 제휴를 맺고 온/오프라인 마케팅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