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특성화고 학생에게 디지털 멘토링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민지 기자
입력 2019-11-28 1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27일 권희백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앞줄 가운데)가 특성화고 학생 32명을 본사로 초청해 디지털 멘토링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한화투자증권이 특성화고 학생을 대상으로 디지털 멘토링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전날 한화투자증권 임직원은 본사에 경기관광고, 대경상업고, 서울여자상업고, 일신여자상업고, 평촌경영고 학생 32명을 초청해 ‘투게더 플러스(Together Plus)-디지털 멘토링’을 진행했다.

투게더 플러스는 사단법인 JA Korea와 함께 운영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임직원이 직접 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에는 금융을 주제로, 올 상반기에는 진로 설계와 취업을 주제로 취업 멘토링을 진행했다.

그리고 이번에는 디지털 역량으로 기업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적용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디지털 멘토링을 실시했다. 이 멘토링은 한화투자증권이 자체 개발한 교육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구성했다.

학생들은 디지털 시대의 환경 변화에 맞춰 다양한 교구를 이용, 디지털 역량을 기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회사 임직원은 직접 멘토링에 참여해 학생들을 도왔다. 평촌경영고 2학년 정고은 학생은 “디지털 시대의 변화에 대해 알 수 있어 유익했다"고 말했다. 

권희백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는 "투게더 플러스는 회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사회공헌이 무엇일까란 고민을 통해 탄생한 한화투자증권의 대표 프로그램”이라며 “디지털 멘토링이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