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선 "코레일 역사 '중소기업 명품마루'에 브랜드K 입점 추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전)오수연 기자
입력 2019-11-21 17: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코레일 역사 내 중소기업 명품마루 매장에 '브랜드K' 입점을 추진 중이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21일 대전 동구 한국철도시설공단에서 열린 중기부와 철도시설공단, 한국여성벤처기업협회 간 '자상한 기관' 업무협약식에서 기자들을 만나 이처럼 말했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21일 한국철도시설공단 대강당에서 개최된 중기부-철도시설공단-한국여성벤처협회 업무협약식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중소벤처기업부 제공]

박 장관은 "중소기업은 마케팅과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어서 브랜드K를 만들었다"며 "철도 역사마다 브랜드K 홍보관을 만드는 것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박 장관은 "서울역, 대전역 등 코레일 역사 중 중소기업 제품을 파는 명품마루 매장이 설치된 곳이 있다"며 "명품마루에 브랜드K 코너를 입점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는 중소기업 명품마루 내 우수 중소기업 공동 브랜드인 '브랜드K' 존을 만드는 형태로 추진될 것으로 관측된다.

박 장관은 "현재 코레일과는 논의가 끝났고, 시설투자 기관인 기업은행과 협의 중"이라며 "현재 입점해있는 물품 계약이 끝난 후 (본격 추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