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19-11-18 17: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키움증권 제공]

키움증권은 겨울방학을 맞아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위한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의투자대회 수상자에게는 장학금과 해외탐방 기회 등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수익률 1~3위 수상자는 각각 300만원, 200만원, 100만원의 장학금과 인턴십, 해외탐방 기회를 준다. 4~10위 수상자는 해외탐방 기회만, 11~100위는 상장과 함께 경품이 지급된다.
 
모의투자대회에는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을 포함해 휴학생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내년 1월 19일까지 받는다. 대회 기간은 올해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키움증권은 대회에 참가하는 학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의투자대회에 참여한 모든 학생에게 티오피 마스터라떼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대회참가자 중 비대면계좌를 처음 개설한 참가자에게는 현금 1만원을 지급하며, 매주 수익률 상위 학생 중 추첨을 통해 BHC 뿌링클 세트를 준다.
 
또 다음달 12일 기준 학생 수가 많은 상위 2개 학교 참가자 전원은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도 받을 수 있다. 학교 참가 현황은 키움증권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