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 리조트동강시스타 스타파크 그랜드 오픈

한지연 기자입력 : 2019-10-21 14:59
강원도 영월 종합레저리조트 개장...놀이시설·전망대·눈썰매장 갖춰

[우오현 SM그룹회장]

SM그룹은 강원도 영월에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 '스타파크'를 개장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타파크는 디스코 팡팡, 회전목마, 꼬마기차 등이 있어 어린 자녀들부터 성인까지 놀이기구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다.

금요일은 오후 3시~오후 10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스타파크 개장과 더불어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스타라운지에서 낭만과 추억을 함께하는 공간도 마련된다.

탑스텐리조트내 전망대에 위치한 스타라운지에서는 칵테일과 맥주 등을 즐기며 가을밤 별이 쏟아지는 아름다운 동강을 느낄 수 있고, 리조트 내에서는 주말마다 버스킹 공연 등이 열린다.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는 사계절 이벤트를 상시 운영,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겨울시즌에는 송어축제, 눈썰매장, 얼음썰매장, 빛의 광장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 그리고 먹거리를 계획중에 있다.

한편, SM그룹은 건설(삼라마이다스, SM우방, SM경남기업, 삼환기업, 우방산업, 동아건설산업, 기원토건 등)과 제조(티케이케미칼, 남선알미늄 SM생명과학 등), 해운(대한해운, 대한상선, SM상선, KLCSM), 서비스 레저(SM하이플러스, 탑스텐 리조트동강시스타, 탑스텐호텔강릉, 탑스텐빌라드애월 제주, 옥스필드CC, 애플CC)등 사업 부문별 경영 체재를 구축하고 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글로벌 여성리더십 포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