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日 돼지고기, 홍콩에서 PR 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번역] 이경 기자
입력 2019-10-16 17: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침사추이의 레스토랑에서 개최된 재패니즈 포크 페어의 오프닝 이벤트 = 11일 (사진=NNA)]


일본 축산물 수출 촉진 협의회는 이달부터 홍콩 지역의 레스토랑 등에서 일본산 돼지고기를 홍보하는 '재패니즈 포크 페어'를 개최하고 있다. 3번째 행사를 맞이하는 올해는 3곳의 레스토랑과 제휴해 특별 메뉴를 제공하는 한편, 테이스팅 이벤트 및 판촉 세미나 등을 실시한다.

동 행사의 오프닝 세레모니가 11일, 가우룽 침사추이(九龍 尖沙咀)의 레스토랑 썸씽 와일드 더 팜(野玩田店)에서 열렸다. 일본양돈협회 코이소 타카시(小礒孝) 전무와 미디어 관계자 약 20명이 참석했으며, 치바(千葉)현의 돼지고기를 사용한 돈가스 등 특별 메뉴가 제공되었다.

동 메뉴는 썸씽 와일드에서 15일부터 28일까지 제공된다. 12월에는 다른 2곳의 레스토랑에서도 특별 메뉴를 제공한다.

동 행사 관계자는 NNA에 대해, "홍콩에서 일본산 돼지고기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메뉴, 레시피를 제안하는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홍콩에 대한 일본산 돼지고기 수출량은 최근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12.5% 증가한 539톤이 수출되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