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 어떻게 꾸미세요?”…에이스침대, 신혼부부 혼수 침대 제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9-30 07: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2의 박보검 침대 ‘OPALO’, 원목 프레임에 무늬목 판넬 ‘BMA-1157’ 선보여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가장 큰 로망은 두 사람이 맞을 새로운 인생을 시작할 신혼집을 함께 꾸미는 것 아닐까. 인테리어는 한 번 정하면 쉽사리 바꾸는 게 어렵기 때문에 두 사람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가 무엇인지 세심히 고려할 필요가 있다. 특히 두 사람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 침실을 어떻게 꾸밀 지가 중요하다.

침실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침대다. 큰 부피로 인해 먼저 시야에 들어올 뿐만 아니라, 침대가 먼저 정해진 후에야 각종 소가구들의 색상이나 위치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보다 더 큰 이유는 부부의 하루의 시작되는 공간임과 동시에 하루를 마무리하는 곳이라는 점에서다. 침실을 어떻게 꾸몄는가에 따라 하루를 쾌적하게 시작할 수 있는지, 고된 일상의 피로를 편안하게 풀 수 있는지가 결정된다.

침대는 평균 사용 기간은 7~10년, 한 번 구매하면 오랜 시간을 함께할 가구다. 에이스침대는 언제 봐도 질리지 않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레임을 새롭게 선보였다.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되어 침대의 흔들림과 소음, 쏠림 등을 최소화한 매트리스도 준비돼 있다.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HYBRID TECH Ⅶ’ [사진=에이스침대]

◆제2의 박보검 침대 ‘OPALO’

제2의 박보검 침대로 불리는 오팔로(OPALO)는 2019년 밀라노 가구박람회의 트렌드를 반영해 둥근 라운드 형태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침대다.

귀한 돌이라는 의미를 가진 오팔(OPAL)에서 유래한 제품명과 같이 헤드보드와 협, 원목 다리 등에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오팔로에 적용된 원단은 유럽에서 인증된 친환경 소재를 스페인에서 직수입해 제작했다. 물만으로도 생활오염을 제거할 수 있어 청소 편의성을 높였고, 발수기능과 내구성 또한 탁월하다.

◆원목 프레임에 무늬목 판넬, 패브릭 쿠션 조합 ‘BMA-1157’

곧게 뻗은 직선과 코너부분의 곡선미가 조화를 이룬 에이스침대 신제품 BMA-1157. 원목 프레임에 패브릭 쿠션을 조합하여 심플하지만 단조롭지 않고, 디테일 또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목 프레임과 무늬목 판넬 사이의 여백은 개방감과 동시에 디자인적 유니크함을 느낄 수 있다.

월넛, 오크 2가지 컬러의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탈 부착이 가능한 쿠션 커버는 브라운, 레드오렌지 2가지 컬러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제2의 박보검 침대로 불리는 오팔로(OPALO). [사진=에이스침대]

◆매트리스의 혁신을 이룬 ‘HYBRID TECH Ⅶ’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에는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해 매트리스의 혁신을 이룬 제품이다.

숙면의 방해 요소인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개선해 ‘좋은 잠’을 돕는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한 개의 스프링 상하 부분이 각각 독립형과 연결형 두 개의 스프링 역할을 하는 신개념 스프링이다.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보유한 새로운 타입의 스프링으로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캐나다,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하며 가치를 인정받았다.

◆최상의 쿠션감을 제공하는 ‘HYBRID TECH RE

‘하이브리드 테크 Ⅶ’와 마찬가지로 ‘하이브리드 테크 RED’에도 에이스침대의 첨단 스프링 공법 ‘하이브리드 Z스프링’이 적용됐다. 에이스침대만의 기술력을 총동원해 생산해낸 5세대 스프링은 인체곡선과 체중 분포에 따라 위에서 한번 부드럽게 맞춰주고, 밑에서 또 한번 단단하게 받쳐주는 기능을 보유했다. 매트리스 상단에 내장재를 최대로 적용하는 필로우 공법을 활용해 외관이 변형되는 것을 방지함은 물론, 하중을 분산해 최상의 쿠션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 역시 숙면을 방해하는 다섯 가지 요소인 흔들림, 소음, 꺼짐, 빈틈, 쏠림을 최소화한 ‘5 ZERO’ 시스템이 적용됐다.

원목 프레임에 무늬목 판넬, 패브릭 쿠션 조합 ‘BMA-1157’. [사진=에이스침대]

◆자체 생산 및 가공으로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최고의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 매트리스 제조에 필요한 모든 공정을 자체 공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매트리스를 만드는 데 필요한 중요 소재를 개발하여 직접 만들어내고 있는 것이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물론 침대에 들어가는 통기성 메모리 폼과 충전 솜, 패딩 등 핵심적인 소재를 자체 생산 및 가공한다. 에이스침대는 까다로운 기준에 맞추어 내장재를 구성하기에, 효과가 검증되지 않은 그 어떠한 것도 허락하지 않고 있다.

가구용 목재는 새 가구 증후군의 원인 물질인 포름알데히드의 방출량에 따라 구분된다. 에이스침대는 E1등급 이상 허용되는 국내 기준에서 나아가 미국 및 유럽 기준의 E0등급 친환경 자재 사용으로 품질 및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에이스침대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HS(Hygiene-Safety) 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환경마크 획득은 물론 전문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위생적이고 안전한 침대임을 인정 받았다.

웨딩 필수품 침대를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하는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에이스침대는 지난 2014년부터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침대와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마련해 선보이고 있다. ‘에이스 웨딩멤버스’ 회원에게는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제휴사 협업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먼저 구매 금액별로 신혼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고급 캐리어 혹은 백팩을 제공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를, 2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웨딩멤버스 가입 이후 포토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에게는 고급 디퓨저를 100% 증정한다. 또 스마트슬리브, 마이크로케어, 보이로패드 등 매트리스와 연계된 품목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마련되어있다. 올해 결혼이 예정된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기본적인 개인 정보와 결혼 관련 증빙 이미지(예식장 계약서, 청첩장 등)를 등록하면 회원 번호를 받을 수 있다. 가입신청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