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10월 4일 북미 개봉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9-26 10: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이 오는 10월 4일 북미 개봉한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감독 곽경택 김태훈)은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사진=영화 '장사리' 메인 포스터]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토론토국제영화제 마켓에서 공개된 이후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당시 학도병들의 치열했던 전투를 현장감 있게 그려낸 전쟁 장면에 대한 호평과 인물 개개인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인상 깊게 담아낸 스토리 라인에 대한 감탄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기간병을 연기한 김명민, 김인권, 곽시양이라는 한국 영화계의 듬직한 배우들부터 학도병으로 분한 최민호, 김성철, 장지건, 이재욱 그리고 이호정 등 라이징 스타들, 마지막으로 영화 속 종군 기자와 미군 대령으로 열연한 메간 폭스와 조지 이즈까지, 국적을 불문한 배우 군단이 보여주는 시너지들이 이들을 사로잡았고 이는 북미 개봉으로 이어지게 됐다. 무엇보다도 이번 개봉은 인천상륙작전의 성공 아래 가려진 장사상륙작전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월 4일 북미 개봉을 전격 확정한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