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콘텐츠 100배 즐기기②] 이통3사 IPTV, 추석 당일 친지들과 함께 누릴 특집관은?

이소라 기자입력 : 2019-09-13 07:00
SKT Btv, KT 올레tv, LG유플 U+tv 최신 영화 반값 및 무료 혜택 KT 인공지능 기가tv 노래방...LG유플 VR 콘텐츠 등 서비스 풍부
추석 연휴 IPTV(인터넷TV)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홈미디어 콘텐츠가 쏟아진다. 유독 짧은 추석연휴에 멀리 떠나지 못한 방콕족들에게도 IPTV와 함께 무료 홈캉스를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이 이어진다.

이통3사 IPTV(인터넷TV)는 추석 당일인 13일 ‘추석 특집관’을 열고 최신영화 반값할인부터 추석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잡기에 나선다.

SK브로드밴드는 B tv는 ‘아쿠아맨’,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명탐정 피카츄’, ‘돈’, ‘성난황소‘ 등 최신 인기 영화들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모여앉아 함께 시청할 수 있도록 ‘응답하라 시리즈’, ‘고백부부’, ‘쌈마이웨이’, ‘네 멋대로 해라’ 등 명작드라마 시리즈도 50% 할인한다.

100프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엑시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봉오동 전투’, ‘광대들: 풍문조작단’, ‘사자’, ‘마이펫의 이중생활 2‘ 등 최신 영화 중 3편 이상 시청한 고객 모두에게 B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 B tv는 추석이 끝난 뒤에도 기가인터넷과 B tv에 동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필립스 55인치 UHD TV와 TV포인트 2만점을, 스마트 다이렉트(100M)와 B tv에 동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삼성전자 43인치 FHD TV와 TV포인트 1만점을 제공하는 ‘SK브로드밴드로 이사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KT 올레tv는 ‘존윅3’, ‘롱샷’, ‘어린 의뢰인’ 등 최신 인기영화 125편을 반값 할인한다.

이와 함께 TV쿠폰 1만원권 100프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신 개봉작인 ‘봉오동 전투’,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광대들 풍문조작단’ 3편을 모두 구매한 고객에게 TV쿠폰 1만원권을 증정한다.

지난 2월 처음 도입된 KT의 인공지능(AI) 기가지니 금영노래방에서는 추석 연휴 친지들과 무료 노래방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열린다.
 

[KT]


기가지니 노래방은 기존 가정용 노래방 기기와 달리 목소리만으로도 쉽게 검색이 가능하다. 3만7000여개의 가요와 팝송이 오프라인 금영노래방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모든 곡에 대해 음계와 코드까지 표시된 ‘악보’ 기능을 지원해 어떤 곡이든 TV 화면으로 악보를 보면서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정용 노래방 기기에는 없는 남녀 키 전환, 음정(높낮이) 조정, 템포 조정, 디스코 리듬으로 전환 등 오프라인 노래방만의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다. 노래 일시정지와 간주점프, 마디점프 기능도 포함했다.

특히 기가지니 단말에 인식된 노래의 음정, 박자를 실시간으로 채점해 가족들간 점수 경쟁의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LG유플러스 U+TV는 추석을 맞아 무료 영화 혜택을 제공한다. ‘악인전’, ‘미스 스티븐스’, ‘기묘한 가족’, ‘신데렐라: 마법 반지의 비밀’, ‘국경의 왕’, ‘우리가족: 라멘샵’, ‘언더독’, ‘마약왕’, ‘스윙키즈’, ‘암수살인’ 등 총 10개 영화를 무료 제공한다.

또 3편 이상 시청 시 응모가 가능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U+모바일tv 2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추석 연휴 방콕족을 위한 특별 콘텐츠도 마련됐다. LG유플러스 U+VR은 방 안에서 VR헤드셋을 활용해 생동감 있게 공연을 관람하거나 좋아하는 스타와 데이트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VR 영화, 아름다운 여행지 영상, 세계적인 유명 공연, 인터랙티브 게임, VR 웹툰 등 현실보다 생생한 VR콘텐츠로 ‘홈캉스’를 즐길 수 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글로벌 여성리더십 포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