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추석 연휴 상담팀 운영…명절 결혼 잔소리 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9-12 14: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12일 추석 명절 결혼 잔소리로 스트레스 받는 미혼남녀를 위해 연휴 동안 특별상담팀을 꾸려 상담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가연이 최근 미혼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추석 명절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명절이 더 외롭거나 짜증나는 이유로 응답자의 41%가 ‘가족, 친지의 잔소리(결혼, 취업)’를 선택했다.
 

[사진=가연 제공]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 “결혼은 언제 하니?” 와 같은 단골질문으로 곤혹을 치르고 있다면 결혼정보회사 가연에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가연은 추석 연휴 상담팀을 운영함과 더불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세 혜택으로 상담 신청 시, 가입비 1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매번 색다른 컨셉으로 진행되는 가연의 이색 미팅파티 초대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9월 한정으로 5만원 추가 약정 시 미팅횟수 두 배 찬스도 진행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방문상담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이들에게 스파 패키지, 초음파 클렌저, 헤어·바디 수분관리 세트 등 경품도 증정한다.

가연 홍보팀 담당자는 “평소 시간이 부족해 방문하지 못하셨던 분이나 명절 잔소리를 피하고픈 분을 위해 연휴 상담팀을 운영하게 됐다”며 “상담 후 기분 좋은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