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띵라이브 오늘 6시30분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필링기’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9-10 0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오늘(10일) 오후 6시30분 ‘제스파 로아벨 소닉앤 이온토 아쿠아 LED 필링기’(이하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 필링기’) 판매한다.

여름내 폭염과 자외선에 지친 피부 고민이 시작되는 요즘 ‘홈 셀프 스킨케어’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 필링기’는 해결사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셀프 스킨케어가 가능하도록 만든 필링, 이온, LED관리까지 가능한 멀티 필링 뷰티기기라는 게 NS홈쇼핑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필링모드에서는 미세진동으로 자극 없이 피부 속 깊숙한 모공 속을 청소해 주는 것은 물론 피부에 남아 있는 각질과 오염 물질이 관리되어 깨끗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준다.

한 손에 쥐고 핸들링하기 쉬운 가볍고 편한 그립감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LED마사지 기능은 640 나노미터 LED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급속 충전 기능과 LED표시등이 탑재돼 5분이상 미사용 시 자동 전원차단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본체(핑크, 그레이 중 택1)1개와 충전USB 케이블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6만9000원.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 채널 판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10% 적립금 혜택과 함께 ‘샘 수분크림’(60ml, 2만원 상당)을 증정하며, 선착순 200명에게는 ‘라 보떼 피부 관리기’(모델명: LO2007, 6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사진=NS홈쇼핑]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