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업계 추석 맞이 '유통 할인행사'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혜지 기자
입력 2019-09-12 0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한·롯데·현대·우리카드, 백화점상품권 제공·청구할인·현장할인 등

주요 카드사들이 추석맞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꾸렸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데일리동방] 카드사들이 추석 연휴를 맞아 백화점상품권 제공, 청구할인 이벤트, 캐시백 제공, 현장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2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과 함께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마트에서 신선세트, 가공세트, 생활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정액 할인이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선 3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신한카드’로 7만원, 10만원 구매 시 5%, 10%를 할인(최대 5만원)한다.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선 18일까지 신한카드 ‘신한PayFAN’ 내 마이샵 혜택 더하기를 통해 10만원, 20만원, 100만원,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2만원, 5만원, 10만원 추가할인된다.

또 롯데마트 추석 본판매 선물세트 행사품목을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 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정액 할인 또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주류, 정관장, 화장품 및 일부 세트는 제외된다.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진행 되며 롯데마트 전 지점(롯데마트, VIC마켓 전 지점, 온라인쇼핑몰 포함 롯데마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드사 추석 이벤트 할인[표=각 카드사]

현대카드는 해당 카드 이용자에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각각 13일, 15일까지 지정된 추석 선물세트를 할인해 주거나, 결제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에서는 1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할인과 상품권 증정 혜택을 중복으로 누릴 수 있다. 

온라인 오픈마켓인 SSG.COM에서는 오는 16일과 17일, 23일과 24일에 7만원 이상 구매 시 5% 청구할인 혜택과 5% 더블쿠폰(5만 원 한도)을 제공한다. G마켓은 20일 20% 할인(최대 7000원) 혜택을 선사하는 슈퍼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은 이달 말까지 가전과 디지털 부문 10~15%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티몬도 이달 말까지 최대 10% 즉시 할인과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과 CJ오쇼핑 모바일에선 9월 중 지정된 일자에 결제 시 최대 7%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GS홈쇼핑과 롯데홈쇼핑, NS홈쇼핑, 홈앤쇼핑에서도 9월 중 일자에 따라 5~7%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카드 역시 15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 또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킴스클럽 등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삼성카드도 13일까지 이마트 온라인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해당 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에서는 14일까지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까지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PK마켓, SSG푸드마켓에서도 13일까지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30% 현장할인도 제공한다. 행사 대상점은 PK마켓 하남점·고양점·위례점, SSG푸드마켓 청담점·도곡점·마린시티점이다.

우리카드는 15일까지 우리카드 개인 신용, 체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30만원, 70만원, 1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 경품을 증정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랜드리테일에서는 추석선물 현장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각각 14일, 15일까지 우리 신용 및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에브리데이는 10만원 이상 구입 시 상품권 증정, 최대 50% 현장할인을, 이랜드리테일은 추석선물 행사제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우리카드 명절 이벤트[사진=우리카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