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엔 70kg로" 약속 지킨 유재환, 32kg 체중 감량 성공…변신 모습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8-26 1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유재환이 32kg 감량에 성공했다.

80kg대 진입한 유재환 [사진=유재환 인스타그램]


지난 4월 유재환은 공황장애, 역류성 식도염, 과민성 대장증후군, 우울증, 고지혈증, 고혈압, 두통, 무릎 통증 등 셀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질병으로 본격적 다이어트에 나섰다.

그는 다이어트 시작 1주만에 5㎏을 감량하며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굳은 의지를 나타냈고, 6월에는 16㎏ 감량에 성공하며 건강을 되찾아 가는 모습을 전했다. 그리고 최근 32㎏을 감량에 성공했다.

6월에는 "오랜만에 80kg대로 진입 했는데 몸이 가볍네요. 건강해져서 너무 행복한데 어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셔서 행복해요. 엄마 미안하고 고마워"라는 글과 근황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재환은 "지금 이 속도라면 8-9월즈음엔 70kg이 되어있을거에요. 응원 너무 감사해요"라며, 꾸준한 다이어트 의사를 드러내기도 했다.

32kg 감량, 유재환[사진=쥬비스 다이어트 제공]


그의 약속대로 8월, 유재환은 70kg대로 진입한 모습을 공개했다. 104kg에 육박했던 그가 32kg를 감량 후 달라진 모습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됐다.

유재환은 "격려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보답하는 길은 더욱 건강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좋은 곡 작업을 통해 감미로운 발라드를 선사하는 멋진 발라드 가수의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