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 자녀들과 'Bring Your Children' 행사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민수 기자
입력 2019-08-26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 23일 서울 역삼동 본사와 각 지점에 설계사 및 임직원 자녀들을 초청해 '브링 유어 칠드런(Bring Your Children)'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녀들이 부모의 일터를 직접 둘러보고 미래 직업에 대해서도 고민해 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4년부터 시작해 6회째를 맞은 올해는 연령과 인원 수에 제한을 두지 않아 총 130여명의 다양한 연령대 자녀들이 행사에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부모가 일하는 사무실을 방문해 업무를 체험하며 부모의 같은 팀 동료들과도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가족 기념사진 촬영, 어린이 보험교실, 최고경영자(CEO)와의 만남, 화상회의실 체험, 메트라이프 역사 교실 등의 프로그램에도 참여했다. 에어바운스, 보드게임존, 페이스페인팅, 플레이도우 등의 각종 놀이 공간도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권루아양은 "오늘 아빠가 다니시는 회사에 와서 이곳 저곳을 둘러보고 사장님께 직접 결재도 받아보니 나도 빨리 어른이 돼서 아빠처럼 일하고 싶어졌다"며 소감을 전했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Bring Your Children 행사는 메트라이프그룹 차원의 '다양성과 포용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국 상황에 맞게 재구성한 것"이라며 "자녀들이 부모님의 노고에 대해 감사한 마음과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갖도록 하고 어릴 적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쌓게 하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라고 말했다.

지난 23일 서울 역삼동 본사와 각 지점에서 열린 '브링 유어 칠드런(Bring Your Children)'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과 자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