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팡 '소원권' 뭐길래, 별풍선 3000만원 쏜 40대 남성 투신했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08-23 17: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명 아프리카TV BJ 양팡의 한 열성 팬이 투신을 시도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다.

23일 인사이트에 따르면 양팡의 팬인 한 40대 남성이 양팡에게 3000만원 상당의 별풍선을 쏜 뒤 식사 자리를 제안했는데, 양팡이 거절하자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보도했다.

이 남성은 "열혈팬은 전통적으로 소원권이라는 것을 받는데, 양팡에게 식사를 하자고 했으나 들어주지 않았다. 금전전 피해보다 약속 이행을 하지 않았다는 배신감과 상실감이 크다"며 투신을 시도했다.

그는 실제로 한강에 뛰어들었다. 다행히 현장에 출동한 구조대에 발견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고, 별다른 이상 없어 퇴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양팡은 아프리카TV 방송 통해 "그분이 생명에 지장이 없으셔서 정말 다행이다. 저 뿐만 아니라 제 가족 모두 온 종일 벌벌 떨면서 '제발 무사하라'고 빌었다. 그분이 살아 계신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분한테서 '그렇게 높은 데서 떨어졌는데도 지금 살아 있다. 걱정하지 말라'고 카톡이 왔다"며 "몸은 괜찮은 건가 해서 전화를 드렸는데 전화를 안 받으시더라. 그래서 카톡을 남겨놓은 상태다"라고 덧붙였다.

양팡은 해당 남성이 언급한 '소원권'에 대해 "제가 (팬들에게) 소원권을 드리는데 '소원권 자체는 개인의 사리 사욕에 쓸 수 없다, 개인적으로는 절대 안 만날 것이다. 방송을 켜고 만나는 것만 인정된다'라고 숱하게 말해왔다"고 해명했다.
 

[사진=BJ양팡 인스타그램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