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차민근의 럽스타그램은? #위워크 #강아지

정혜인 기자입력 : 2019-08-22 09:16
수현 SNS 속 강아지 '두부', 차민근 애완견 '두부'인 듯
배우 수현과 한국계 미국인 차민근(매튜 샴파인)의 열애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22일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수현은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느끼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이날 오전 보도된 열애설을 인정했다.

수현의 남자친구 차민근은 공유오피스 서비스사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는 한국계 미국인이다.

이들의 열애 소식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사진도 주목을 받는다. 특히 수현의 SNS 인스타그램 사진 속 강아지와 비슷한 강아지가 차민근 대표의 인스타그램에도 존재해 수현이 이미 열애를 인정하는 ‘럽스타그램’ 남긴 것으로 보인다.

수현은 최근 SNS에 강아지와 산책하는 사진을 올리며 “겨울이 친구”라고 남겼다. 이를 본 수현의 팬들은 “언니 두부랑 너무 잘 어울려요”, “화보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강아지 이름이 ‘두부’인 것으로 추정된다.

이와 관련해 차민근 대표의 SNS에도 ‘두부’로 불리는 강아지 사진이 존재한다. 차 대표는 인스타그램에 “일요일 낮잠 자는 두부”, “행복한 두부” 등의 글과 함께 수현의 SNS에서 등장한 강아지 사진을 올렸다.

한편 수현은 지난 2월 ‘크리에이터 어워즈 서울 2019’ 위워크 행사 MC로 참여하기도 했다.
 

[사진=수현(위), 차민근(아래) 인스타그램 캡처]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