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차민근 결혼, 임시완부터 이현이까지 스타 하객 총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12-15 11: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수현과 차민근 전 위워크 대표가 지난 14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배우 임시완부터 모델 이현이까지 스타 하객이 총 출동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14일 결혼한 수현 차민근과 하객들 [사진=임시완, 이현이 인스타그램]


지난 14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는 수현과 차민근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임시완 하석진, 이현이, 지소연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결혼식 당일 임시완은 자신의 SNS에 "Congratulations on your marriage"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수현 차민근 부부와 하객으로 참석한 하석진 임시완이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수현과 함께 모델 활동을 해온 것으로 알려진 이현이는 15일 인스타그램에 수현의 결혼식 사진을 올리며 "The most beautiful bride&groom I’ve ever seen! 함께한 모두가 진심으로 하나 되어 축복한 결혼. 축하해 수현아 #사랑해 #loveyou"라고 축하했다.

한편 수현은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거두며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드라마 ‘게임의 여왕’, ‘브레인’, ‘7급 공무원’, ‘몬스터’ 등에 출연했다. 또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했고, ‘다크타워: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출연해 해외에서도 입지를 다졌다.

차민근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공유 오피스 위워크 한국 대표로 위워크 초기 멤버다. 1살 때 입양되어 뉴저지로 건너갔으며, 2007년 한국 가족과 재회한 후 한국을 주기적으로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