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SNS★] '핑거루트 다이어트' 홍지민, 요요 없는 다이어트 방법은? #판도라핑거루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8-20 07: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4
  • ​뮤지컬 배우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결로 알려진 ‘핑거루트’가 화제다.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 동남아 등지에서 약재나 향신료로 쓰이는 식품으로 뱃살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핑거루트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이유는 핑거루트에 들어있는 판두라틴 성분 때문이다. 판두라틴 성분은 염증 유발을 억제해 염증성 질환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 대사량을 증가시켜 에너지 소모를 늘리고 지방 생성을 억제해 비만 예방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핑거루트는 생강처럼 열 성질이 강하기 때문에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은 가려움증이나 두드러기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핑거루트 차는 물 2리터에 핑거루트 10g을 넣고 센 불에서 20분 정도 끓여, 따뜻하게 혹은 차게 마시면 된다.

    한편 홍지민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핑거루트 다이어트’법을 공유했다. 홍지민의 핑거루트 다이어트법은 △‘아침 700칼로리, 점심 600칼로리, 저녁 300칼로리’ 하루 1600칼로리 이하로 먹기 △판도라핑거루트 3알 먹기 △아침은 꼭 필수, 꼭 단백질, 탄수화물 섭취 △굶지 않기~대신 건강하게 먹기 △낮 12시 이후로는 카페인 금지 △러닝머신 스피드 5.5 걷기 △다이어트는 딱 오늘 하루만 △홍지민이 했으면 나도 할 수 있다 등이다.

    요요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몸매를 유지하는 홍지민의 SNS 일상을 슬라이드 화보로 모아봤다.
     

    [사진=홍지민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