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엑스, BTS 투어 다큐멘터리 독점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08-16 14: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비엔엑스]


비엔엑스(beNX)는 방탄소년단(BTS) 'LOVE YOURSELF' 투어 여정이 담긴 다큐멘터리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BRING THE SOUL: DOCU-SERIES)’를 공식 팬 커뮤니티 ‘BTS 위버스(Weverse)’에서 독점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는 앞서 지난 7일 개봉한 ‘브링 더 소울: 더 무비’에 공개되지 않은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았다. 'LOVE YOURSELF' 투어 서울 콘서트를 비롯해 북미와 유럽 투어를 배경으로 고군분투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도 밀착 촬영됐다.

오는 27일 첫 회를 시작으로 10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 한 편씩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트레일러 영상 및 각 에피소드 별 시놉시스는 위버스와 웹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위버스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기반 앱이다. 현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쏘스뮤직의 여자친구 등 3개의 위버스 커뮤니티가 운영 중이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서비스 되며, 플랫폼 내 모든 콘텐츠는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10개의 언어로 번역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