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빛! 해양 레저의 향현! 2020년 제15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아름다운 군산에서 만나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군산)허희만 기자
입력 2019-08-16 09: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군산시, 제14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참관 군산 홍보

군산시청 전경[사진=군산시제공]


군산시가 해양스포츠 도시로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한 준비에 나섰다.

군산시는 도 해양수산정책과, 도의원, 시의원 등을 비롯한 15명 규모의 참관단이 지난 16일 경기도 시흥 거북섬에서 개최된 ‘제14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개막식에 참관했다고 밝혔다.

참관단은 오는 2020년 8월 천혜의 자연이 아름다운 고군산군도에서 개최되는 ‘제15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또 행사 진행상황과 시설물 설치, 운영 등 제15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성공 개최를 위해 행사장 등을 둘러보며 꼼꼼한 벤치마킹과 자료수집을 실시했다.

주 행사장인 시흥 거북섬에는 군산시 홍보관을 운영해 행사장을 찾은 참가자들에게 차기년도 대회 홍보영상과 홍보물 등을 제공하며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특히 윤동욱 부시장 일행은 18일 폐막식에 참석해 차기년도 개최지로서 대회기도 이양 받았다.

윤동욱 군산 부시장은 “이번 제전 참관을 통해 해양스포츠는 물론 문화와 예술, 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군산을 적극 홍보했다”며, “2020 전국스포츠제전의 성공 개최를 위하여 철저히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양스포츠 대중화와 해양레저사업의 저변확대를 위해 개최되는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은 해양수산부가 주최하고 대한체육회, 한국해양소년단이 주관해 정식종목·체험종목·번외종목·특별행사 등 20만명이 참여하는 해양스포츠의 메머드급 행사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