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투유' 7월 말일, '고양덕은 대방노블랜드' 포함 10곳 청약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충범 기자
입력 2019-07-30 08: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산신도시 자연앤푸르지오'는 특별 공급

'고양덕은 대방노블랜드' 투시도. [자료=대방건설]

분양 시즌 비수기로 일컬어지는 7월 말일에 진입했음에도 불구하고 청약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30일 금융결제원 청약사이트 아파트투유에 따르면 이달 31일 전국에서는 무려 10곳의 사업장들이 일제히 청약 일정을 밟을 예정이다.

먼저 이날 경기에서는 '다산신도시 자연앤푸르지오'가 특별 공급에 나선다. 또 대구 '교대역 하늘채 뉴센트원', 광주광역시 '광주 무등산 골드클래스 2차', 대전 '신흥 SK VIEW'는 각각 1순위 청약에 나선다.

같은 날 경기 '과천 푸르지오 써밋', '광주역 자연앤자이 공공분양', '평택고덕국제신도시 A45 고덕리슈빌파크뷰', '고양덕은 대방노블랜드' 역시 1순위 일정을 진행한다.

고양 덕은 대방노블랜드는 경기 고양시 덕은지구 A5블록에 지하 2층~지상 24층, 7개동, 전용면적 84~116㎡, 총 622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덕은지구는 동쪽으로 서울 마포구 상암동, 남쪽으로 한강을 끼고 강서구 가양동과 마주하는 곳으로,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DMC)와 강서구 마곡지구 연구개발(R&D) 단지로의 이동이 쉽다.

이 밖에 서울에서는 '브라이튼 여의도 오피스텔', '서울 양원지구 동원베네스트 오피스텔'도 청약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