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Talk 생활경제] 롯데면세점, 하노이공항점 개점…베트남 3호 매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7-28 12: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면세점은 지난 26일 베트남 하노이 노이바이 국제공항 출국장에 하노이공항점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하노이공항점은 다낭공항점과 나트랑깜란공항점에 이은 롯데면세점의 베트남 내 셋째 매장이다. 이로써 롯데면세점은 한국을 포함해 8개국에서 총 21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전체 506㎡(153평) 규모의 롯데면세점 하노이공항점은 향수·화장품·주류·담배·식품 등 총 90여개 브랜드를 취급한다. 입생로랑, 톰포드, 바비브라운 등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후, 숨, 이니스프리 등 국산 브랜드도 입점했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베트남 관광 산업과 롯데면세점이 함께 발전해 나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갈 것"이라며 베트남 면세시장 확대 포부를 밝혔다.
 

지난 26일 베트남 하노이 노이바이 국제공항에서 열린 롯데면세점 하노이공항점 오픈 행사에서  응우옌링즈엉 베트남 국영 공항공사 부사장(왼쪽 다섯째부터), 송용덕 롯데그룹 호텔&서비스BU장, 응우엔쭝칸 베트남 관광청장,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