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4일 'U+골프'서 '쉘위골프in괌' 공개

최다현 기자입력 : 2019-07-23 09:39
스윙법 등 골프 레슨 및 해외 골프 여행 위한 꿀팁 제공
LG유플러스는 오는 24일 'U+골프'에서 오리지널 골프 레슨 예능 '쉘위골프in괌(Shell we golf in Guam)'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쉘위골프'는 고객이 KLPGA 비시즌 기간 실시간 경기 중계 외에도 골프 영상을 즐기면서 골프 실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U+골프 독점 오리지널 골프레슨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은 U+골프 단일 레슨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시청 건 수를 기록한 바 있다.

쉘위골프in괌은 프로 골퍼 전지선, 정현우 프로를 비롯해 모델 박노혁과 최광천이 출연해 실제 괌에 위치한 골프장에서 레슨을 진행한다. 골프 중급자를 대상으로 △미스샷 △트러블샷 △벙커샷 등 다양한 상황에서의 스윙법은 물론 △스코어 관리 △새롭게 바뀐 골프룰 등 실전 라운딩에 중요한 꿀팁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 라운딩 시 필참해야 하는 아이템부터 골프클럽이 손상되지 않도록 짐을 싸는 법, 한국인이 자주 찾는 동남아, 중국, 괌 등 나라별 골프장의 특징과 주의점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쉘위골프in괌 콘텐츠는 5주동안 U+골프 내 '단계별 영상' 메뉴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두 편씩 공개된다. 스크린골프존 채널(U+tv 115번)에서는 오는 31일부터 시청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26일부터 8월 12일까지 시청이벤트를 진행한다. U+골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티저영상을 관람한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U+골프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 가능하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지난 해 공개한 골프 초급자를 위한 '쉘위골프' 시즌1이 많은 호응을 받아 중급자를 위한 시즌2를 준비하게 됐다"며 "골프 중계 외에도 U+골프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새로운 시도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KT ]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