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안성기 "어린 관객, 내게 김상중 아니냐고…영화 열심히 찍어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7-23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안성기가 영화 '사자'에 관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냈다.

안성기 '퇴마 신부 연기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는 영화 '사자'(감독 김주환 제작 키이스트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김주환 감독을 비롯해 배우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이 참석했다.

영화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 분)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 분)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날 안성기는 "얼마전 길거리 촬영을 하는데, 한 중학생이 날더러 '김상중 아니냐'고 하더라. 요 근래 가장 큰 충격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러면 안 된다는 생각에 더 열심히 영화를 찍자고 생각했다. 그 시작점이 '사자'다"라고 설명했다.

안성기는 이번 작품에서 악을 쫓는 구마 사제 안신부 역을 맡았다. 바티칸에서 온 구마 사제로 한국에 숨어든 강력한 악의 검은 주교를 찾고 있다. 강한 신념과 선(善)의 의지로 모든 걸 걸고 임무에 나서는 인물이다.

그는 "캐릭터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건 없다. 라틴어를 배우는데 주력했다. 성당 신자라서 캐릭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었다. 영화는 긴장감이 있으나 쉬어가면 좋지 않을까 하여 (웃음 포인트가 될만한) 감정도 넣어 보았다. 오늘 보니 쉬어가는 부분을 관객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는 소감도 더했다.

한편 롯데엔터테인먼트의 텐트폴 영화로 기대를 모으는 '사자'는 오는 31일 개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