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경쟁 PT 열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9-07-19 15: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6회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

와이파이도시락이 지난 17일 ‘제6회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 –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의 경쟁 프레젠테이션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와이파이도시락은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 도전을 응원하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는 브랜드가 되고자 매년 다양한 주제의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4년째에 접어든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는 마케팅 공모전을 비롯해, CM, 동영상, 디자인, 캐릭터 등 다양한 주제로 대학생들과 함께 하고 있다.

이번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에는 와이파이도시락의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과 대학생과 함께 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의 두 개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총 150여 팀의 참가자들이 응모했다. 1차 심사로 수상 후보 4팀을 선정 후 경쟁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됐다.

수상의 영광을 차지한 대상 와도폭격기(곽민지, 김성민, 전다빈), 최우수상 마음을열어락(이재영, 황보준, 권승훈)을 비롯해 우수상 또시락프로젝트(박선영, 이창효, 차진주), 쉽지않아(전성훈, 이진주, 박병주)의 총 4개 팀에게는 상패 및 상장과 함께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의 총상금 400만원이 수여된다. 또한 응모자 전원에게는 와이파이도시락 무료 이용권이 증정된다.

고용길 와이파이도시락 BIZ 본부 전무는 “수상자 모두의 프레젠테이션이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훌륭했다. 대학생들만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참신함이 신선했다”고 말했다.
 

제6회 와이파이도시락챌린지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참가자들. [사진=와이파이도시락]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