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짐 휘트니스, 고감도 합리적 브랜드 '스포짐 옐로우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수습기자
입력 2019-07-15 15: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포짐 제공]


고품격 호텔식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짐’이 종로에 새로운 브랜드 ‘스포짐 옐로우’를 선보였다.

15일 스포짐에 따르면 최근 스포짐 피트니스를 고감도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포짐 옐로우를 선보였다. 옐로우(YELLOW)는 ‘YELL(알리다:외치다)’과 ‘LOW(합리적인 금액)’의 합성어다.

스포짐은 합리적인 금액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회원들에게 월 3만 원이라는 가격을 제시했다. 또한 ‘입회비 면제’, ‘월 1회 체성분 분석’,‘기간 홀딩 서비스’ 등 회원 등록 시 기존 스포짐 회원이 받는 기본 혜택 12가지를 제공한다. 스포짐 옐로우 관계자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운동을 할수 있는 것이 종로점의 장점"이라고 밝혔다.

스포짐 옐로우 종로점 주변에는 회사가 밀집돼, 많은 회사원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스포짐 옐로우 관계자는 "회사원, 학생 등 다양한 회원이 있지만, 점심시간에 사람이 가장 많다"고 말했다.

스포짐 옐로우 종로점은 영업면적 250평 규모의 대형 피트니스 운동센터다. 센터 내에는 총 30종의 운동기구가 비치돼있으며, 줌바, 힐링 요가 등 8가지 G.X(단체운동)가 매주 진행된다.

한편, 스포짐 관계자는 “현재 스포짐 옐로우는 스포짐 종로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많이 선보일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