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공식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7-12 15: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심판·자원봉사자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운동화 제공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1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2019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공식후원한다.

프로스펙스는이번 대회 공식 스포츠 슈즈 후원사로 선정되어, 대회에 참여하는 심판과 자원봉사자전원에게 자사 오리지널 운동화를 제공했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1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2019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공식후원한다. [사진=프로스펙스]

또한 대회 개최 지역인 광주,전남 지역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대회 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오리지널 빅로고 티셔츠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대회 입장권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올해로18회 째를 맞는 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는 여름과 겨울 올림픽, 축구 월드컵, 세계육상대회와 함께 세계5대 국제스포츠 이벤트로 꼽힌다.

이번 대회는‘평화의 물결 속으로(Dive into Peace)’라는 가치 아래 209개국4000여 명의 세계적인 선수들이 경영,다이빙, 수구,아티스틱 수영, 오픈워터 수영(바다수영), 하이다이빙 등 6개 영역에서 186개의 금메달을 놓고 실력을 겨루게 된다. 연이어 다음 달 5일부터 18일까지 수영동호인들의 축제로 불리는 2019 광주 마스터즈 수영선수권대회도 열린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세계적인 권위의 수영선수권대회를 후원하게 되어 영광”이라며“국내를 대표하는 스포츠 브랜드 회사로서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