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닭껍질튀김, 대전·광주도 판다···13개 매장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9-06-25 08: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KFC 닭껍질튀김 판매 매장 확대

KFC는 지난 6월19일 선보인 닭껍질튀김 판매 매장을 기존 6곳에서 새롭게 13곳 추가했다. [사진=KFC 제공]



치킨 브랜드 KFC는 오는 27일부터 닭껍질튀김 판매 매장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한 KFC ‘닭껍질튀김’ 판매 매장은 서울역점과 대학로점, 신촌역점, 서울대입구점, 구리 돌다리점, 인천스퀘어원점, 일산장항점, 야탑역점, 천안쌍용점, 대구문화동점, 울산현대점, 광주용봉DT점, 대전시청역점 등 총 13곳이다.

수도권 지역 외에도 전국 각지에서 판매 요청이 잇따라, 광역시 위주의 유동 인구가 많은 매장들로 선정했다고 KFC는 설명했다.

KFC 닭껍질튀김은 지난 19일 강남역점을 비롯해 경성대부경대점, 노량진역점, 수원인계DT점, 연신내역점, 한국외대점 등 전국에서 6개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로 선보인 제품이다. 해당 매장에서 반나절 만에 품절 되는 등 화제가 됐다.

이 제품은 수작업으로 닭가슴살 부위 껍질만 떼어내 만들기 때문에 대량 공급이 어렵다. 하지만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인해 판매 매장을 확대하기로 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KFC 관계자는 “닭껍질튀김 첫 출시 이후 예상을 뛰어넘는 소비자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판매 매장을 확대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KFC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