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스내핑' 1위 공약 "코믹 코스튬 입고, '제대로' 안무 영상 찍을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6-25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청하가 '스내핑' 1위 공약을 내세웠다.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강대 메리홀에서는 가수 청하의 미니 4집 '플러리싱(Flourishing)'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가수 청하[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청하 미니 4집은 변화와 성장을 주제로 현재를 수렴하려는 모습과 이면의 불안, 두려움 등 청하의 내면에 존재하는 여러 가지 감정을 '플러리싱'에 담아냈다고. 트랩 소울, 라틴, R&B, 청량한 미디엄 템포 등 여러 가지 장르와 녹여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이날 청하는 1위 공약에 관한 질문을 받고 "원래 1위 공약을 미리 생각하지 못하는 편"이라며 "그간 공약을 해놓을 만큼 성적이 좋을 거라고 예상하지 못했었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그는 "목표가 있으면 부담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이번 앨범은 소통이 많았던 앨범인 만큼 소통할 수 있는 앨범으로 남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그러면서 1위 공약을 곰곰이 생각한 뒤 "댄서 언니들과 '스내핑'을 웃긴 버전으로 만들면 어떻겠냐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웃긴 모자나 코스튬을 입고 '스내핑'을 추면 재밌을 거 같다고 말했었다. 그런 영상을 만들려고 한다. 꼭 그런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청하의 '플러리싱'은 '치카(Chica)'부터 '우리가 즐거워', '콜 잇 러브(Call it Love)', '플러리싱(Flourishing)',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까지 총 다섯 트랙을 꾸며졌으며 24일 오후 6시 음원 및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