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세권 단지 '순천 한신더휴', 오는 28일 모델하우스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지은 기자
입력 2019-06-24 11: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풍부한 녹지공간...낮은 건폐율·넓은 동간거리

  • 교육 특화 서비스·최첨단 IoT 시스템·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순천 한신더휴 조감도[사진 = 한신공영]

전남 순천시 복성지구에 들어서는 '순천 한신더휴'가 오는 28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손님맞이를 시작한다.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순천 한신더휴’는 지하 3층~지상 18층 아파트 14개 동, 총 97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전용면적 67㎡ 84가구, 전용 75㎡ 171가구, 전용 84㎡A 551가구, 전용 84㎡B 49가구, 전용 102㎡ 120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인근에 왕의산·웅방산·서산이 위치한 ‘숲세권’이다. 특화 단지설계가 도입됐고 건폐율은 18.49%로 낮은 편이다. 동간 거리도 넓다. 단지 3면에 걸쳐 약 1600㎡ 규모의 완충녹지가 마련될 예정이다. 약 2.5km 단지 둘레길도 들어선다. 인근에 들어설 생태문화지구에는 캠핑장과 뮤지컬공연장∙미술관∙숲속 공연장 등 문화복합시설, 서바이벌 체험장∙숲속 놀이터∙광장∙산책로 등이 조성된다.

단지는 순천~광양을 잇는 순광로와 순천~여수를 잇는 무평로가 가까이 있어 여수·광양 지역을 쉽게 오갈 수 있다. 아울러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순천~완주 고속도로 동순천IC를 통해 전국 주요도시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이 밖에 KTX순천역이 약 10분대, 여수공항은 약 20분대 거리에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 순천권역 응급의료센터이자 전남 동부 6군에서 최대 규모 종합병원인 성가롤로 병원이 위치해 있다. 전남권 최대 복합쇼핑몰인 LF스퀘어몰이 차량 약 5분 거리에 있으며 홈플러스 순천점도 약 10분 거리에 있다. 인근 신대지구에 마련된 생활 인프라 공유도 편리한 입지다.

단지 내에서 교육특화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별동에 마련된 학습관을 종로엠스쿨이 위탁 운영해 입주민 자녀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치부부터 중등부까지 원어민 강사가 포함된 강사진이 상주해 온·오프라인 교육 서비스를 진행하며 교육비용은 2년간 무료다. 함께 마련되는 프리미엄 독서실도 종로엠스쿨이 위탁 운영한다. 아울러 통학차량도 운행될 예정이다.

최첨단 IoT·홈네트워크 시스템도 적용된다. 입주민들은 모바일을 통해 집안을 제어하는 카카오 스마트홈 IoT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집안 내부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터치로 집안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서도 집안 제어가 가능하다. 원패스 키를 활용해 주차 및 공동현관 출입과 승강기 자동 호출을 할 수 있고 비상콜∙멀티센서∙주차장 LED 디밍제어 등 다양한 첨단기술도 두루 적용된다.

단지 내에는 테마공원과 놀이터∙피트니스 센터∙작은 도서관∙어린이집∙실내 골프 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고 3개의 상가동도 조성된다.

모델하우스는 순천시 풍덕동 305-4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