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이홉-뷔가 부른 ‘BTS월드’ OST 오후 6시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6-14 14: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방탄소년단 육성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OST 두번째 곡 'A Brand New Day'

넷마블은 14일 오후 6시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의 두 번째 OST 'A Brand New Day' 디지털 싱글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A Brand New Day는 방탄소년단의 ‘제이홉’과 ‘뷔’가 부른 곡으로, 영국 출신의 힙합 일렉트로닉 뮤직 프로듀서이자 비트 메이커인 무라 마사가 프로듀싱을 맡은 일렉트로닉 힙합곡이다.
 
앞서 넷마블은 지난 7일 BTS월드 첫 번째 OST 'Dream Glow'를 공개한 바 있다. BTS월드 OST 는 오는 21일 공개되는 세 번째 OST (BTS WORLD OST Part.3)를 포함해 6월 28일 정식 앨범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새로운 OST 함께 넷마블은 각 멤버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BTS월드의 ‘어나더 스토리’도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10일과 12일 방탄소년단 RM과 진의 스토리를 각각 공개했으며, 나머지 멤버들의 스토리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의 주요 인터랙티브 콘텐츠 중 하나인 문자 메시지도 미리 공개했다. 이용자들이 선택하는 다양한 답변에 따라 달라지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반응을 통해 그들의 개성 넘치는 성격을 엿볼 수 있다.
 

[사진=넷마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