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유권, 전선혜와 8년째 열애중 "입대 전 '결혼' 고민…불안해" 눈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6-12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블락비 유권이 모델 전선혜와 8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해당 방송 캡처]


지난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유권이 출연, 전선혜와 열애 중이며 결혼을 고민하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유권은 전선혜와 8년째 열애 중이라며 "사실 예전에 군 입대 전에 결혼하기로 계획했다. 30살까지는 여유가 있었는데 병역법이 바뀐 이후 내년까지는 군대에 가야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결혼을 하고 군대를 가야하는지 아니면 다녀와서 경제적으로 안정이 됐을 때 해야할지 고민이 된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에 강태성은 "같은 남자이고 인생선배로서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다. 남자가 생각하는 준비된 시기란 없다. 군대에 다녀와서도 스스로 만족할 만한 상황이 올지 모르는 일이다"라고 조언했다.

그러나 곽정은은 군대에 다녀와서 더 이상 헤어질 일이 없을 때 결혼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조언을 들은 유권은 영상편지를 통해 "지금까지 8년동안 만나면서 힘든 때도 행복했던 때도 많았다. 미안한 일들이 많았는데 앞으로 군대 문제로 미안하겠지만 그 이후까지도 쭉 만날 수 있게 노력할 게"라며 전선혜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한편 깜짝 전화연결 된 전선혜는 "그렇게까지 불안해하 줄 몰랐다. 나와의 미래를 위한 걱정이니까 마음이 아프다"며 애틋함을 드러냈고, 유권은 눈물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