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talk 생활경제] 세븐일레븐,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 출시…숙취해소 극대화

석유선 기자입력 : 2019-06-06 19:33
깔라만시원액에 강황 커큐민, 헛개나무추출액 등 함유…다양한 레시피도 가능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젊은 남녀 애주가들을 겨냥해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40ml, 1700원)'을 단독 출시했다.

최근 깔라만시 원액을 활용한 소주 문화가 SNS 등을 타고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자리잡자, 세븐일레븐은 굿지앤과 협력해 애주가인 신동엽과 건강전도사를 자처하는 신현준을 모델로 내세웠다.

꽐라매직은 소주 맛을 부드럽게 해주는 타 먹는 깔라만시 원액과 간의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강황 커큐민을 배합한 상품이다. 여기에 진생베리추출액, 헛개나무추출액, 레몬 농축액도 첨가해 숙취해소 효과를 극대화했다. 

소주 외에도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 탄산수에 꽐라매직을 섞으면 청량감 있는 ‘꽐라매직 에이드’로 변한다. 뜨거운 물에 꽐라매직과 꿀을 섞어주면 ‘꽐라매직 티’로, 요거트에 섞으면 ‘꽐라매직 요거트’로도 즐길 수 있다.

김준호 세븐일레븐 담당MD는 “꽐라매직은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C가 함유된 깔라만시 액기스와 함께 몸에 좋은 요소들을 많이 넣어 피로 회복과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이 6일 출시한 숙취해소 액기스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 [사진=세븐일레븐]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