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talk 생활경제] 세븐일레븐,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 출시…숙취해소 극대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6-06 19: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깔라만시원액에 강황 커큐민, 헛개나무추출액 등 함유…다양한 레시피도 가능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젊은 남녀 애주가들을 겨냥해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40ml, 1700원)'을 단독 출시했다.

최근 깔라만시 원액을 활용한 소주 문화가 SNS 등을 타고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자리잡자, 세븐일레븐은 굿지앤과 협력해 애주가인 신동엽과 건강전도사를 자처하는 신현준을 모델로 내세웠다.

꽐라매직은 소주 맛을 부드럽게 해주는 타 먹는 깔라만시 원액과 간의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강황 커큐민을 배합한 상품이다. 여기에 진생베리추출액, 헛개나무추출액, 레몬 농축액도 첨가해 숙취해소 효과를 극대화했다. 

소주 외에도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 탄산수에 꽐라매직을 섞으면 청량감 있는 ‘꽐라매직 에이드’로 변한다. 뜨거운 물에 꽐라매직과 꿀을 섞어주면 ‘꽐라매직 티’로, 요거트에 섞으면 ‘꽐라매직 요거트’로도 즐길 수 있다.

김준호 세븐일레븐 담당MD는 “꽐라매직은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C가 함유된 깔라만시 액기스와 함께 몸에 좋은 요소들을 많이 넣어 피로 회복과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이 6일 출시한 숙취해소 액기스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 [사진=세븐일레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