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오늘은 선배가 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05-24 10: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천시 공무원, 인천관광공사 동문들 뜻 모아… ‘후배들아 어깨 PIZZA’두 번째 시간

졸업한 선배들이 모교를 찾아 후배들에게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피자를 전했다.

인하대(총장‧조명우)는 지난 23일 학교 통일광장에서 인천시 공무원, 인천관광공사 동문회와 함께 하는 ‘후배들아 어깨 PIZZA’ 행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말 88학번 동문들이 처음 시작한 행사로, 이번에는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에서 일하고 있는 동문들이 바톤을 이어받았다.

허종식(국어국문학과 82) 인천시 균형발전 정무부시장을 비롯해 김상길(행정학과 83) 부평구 부구청장, 신일섭(토목공학과 84) 부평구 도시국장, 한현옥(일어일문학과 82) 인천관광공사 관광마케팅실장 등 동문 30여명이 뜻을 모았다.

‘후배들아 어깨 PIZZA’ 행사[사진=인하대]


이날 화덕이 설치된 푸드 트럭에서 갓 구워 낸 피자와 시원한 음료는 선착순 1000명에게 전달됐다. 역도부 동문회 ‘역우회’ 와 인하대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 후원해 만든 인하사랑 굿즈도 함께 전달됐다.

작은 경품 행사와 버스킹 동아리 ‘라이브즈’의 공연도 곁들여져 분위기를 한껏 따뜻하게 만들었다.

조선해양공학과 2학년 백승무(25) 학생은 “후배들을 생각해서 학교를 찾아와주신 선배들을 보니 공부할 맛이 난다”며 “내리 사랑이라고 하지 않나. 졸업 뒤에도 이런 행사가 계속된다면 그때는 선배가 돼 후배들을 만나러 오고 싶다”고 말했다.

행사를 함께 한 허종식 정무부시장은 “오랜만에 학교를 찾아 후배들을 만나고 나니 애교심이 샘솟는 듯하다”며 “비록 작은 피자 한 조각이지만 현장에 오지 못한 많은 선배들의 마음이 담겨있다고 생각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