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제주점을 파워센터로 리뉴얼…가전 최대 64% 할인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5-23 17: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변신, 청소기 흡입력까지 체크가능

  • 오픈 기념해 TV 64%, 냉장고 37%, 세탁기 32%까지 할인

전자랜드 제주점 파워센터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23일 제주시 삼도1동 소재 제주점을 ‘파워센터 제주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제주점은 제주도에 위치한 2개의 매장 중 먼저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변신했다.

파워센터 제주점은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체험공간을 확대했다. 12개의 체험용 안마의자를 배치한 건강가전존에는 안마의자마다 파티션을 설치해 옆 사람의 방해를 받지 않고 충분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청소기 전시공간 옆에는 흡입력을 확인해볼 수 있는 시연용 바닥재를 설치, 고객들은 실사용 할 때와 동일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밖에 TV존은 집안 거실처럼 인테리어를 적용해 집에서 TV를 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파워센터 제주점은 지상 1층과 2층을 IT존, 모바일존, 건강가전존, 계절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AV존, 브랜드존 등으로 구분해 원하는 제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휴식공간도 확대해 쇼핑 중 테이블과 소파에서 쉴 수 있다.

전자랜드는 오픈을 기념해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부 행사 모델에 한해 최대 할인폭을 TV 64%, 냉장고 37%, 세탁기 32%, 건조기 35%, 의류관리기 33%, 밥솥 44%, 전기레인지 45%까지 준비했다. 또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청소기 64%, 믹서기 70%, 제습기 65%, 에어프라이어 60%까지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오후 2시마다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23일은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바스티안 에어프라이어, 24일은 스타일리스 서큘레이터·아낙 선풍기, 25일은 LG전자 스타일러·삼성전자 에어드레서, 26일은 LG전자 로봇청소기·애브리봇 로봇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