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베이비 '듀얼 실리콘 스푼' 출시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5-22 11:10
이유식 초기부터 후기까지
삼광글라스는 22일 글라스락의 영유아용 제품 라인으로 글라스락 베이비 '듀얼 실리콘 스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글라스락 베이비 '듀얼 실리콘 스푼’은 국민 이유식기로 불리며 인기가 높은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이유식 스푼이다. 100% 실리콘 소재에 이유식 초기부터 후기까지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스푼 팁으로 성장 단계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글라스락 베이비 '듀얼 실리콘 스푼’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글라스락 베이비 듀얼 실리콘 스푼 일반형은 100%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열탕 소독이 가능해, 안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초기 이유식용 스푼과 중·후기 이유식용 스푼 팁이 양쪽으로 적용돼 스푼 하나로 초기부터 후기까지 사용 가능해 이유식을 하는 모든 아기에게 안성맞춤이다.

듀얼 실리콘 스푼에 온도감지 기능을 더한 ‘온도감지 듀얼 실리콘 스푼’은 100% 실리콘 소재로 초기부터 후기까지 사용 가능한 듀얼 스푼 팁은 물론, 40도 이상 고온에서 후기 스푼팁이 흰색으로 변해 이유식의 뜨거움을 알려줘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받침대가 있어 스푼 팁이 바닥에 닿지 않아 위생적이다. 아기의 입모양과 월령을 고려한 디자인 설계로 엄마와 아기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귀여운 곰돌이 디자인의 스푼 케이스가 함께 구성되어 휴대가 용이하고 스푼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듀얼 실리콘 스푼 일반형은 노란색과 하늘색 두 가지 색상로, 온도감지 듀얼 실리콘 스푼은 노란색, 핑크색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글라스락 베이비 ‘듀얼 실리콘 스푼’ 출시 기념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2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 명단은 오는 28일 발표된다. 선정된 100인에게는 ‘국민 이유식기’라 불리는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기’와 새로 출시된 ‘듀얼 실리콘 스푼’ 혹은 ‘온도감지 듀얼 실리콘 스푼’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환경호르몬인 BPA의 우려가 없고 위생적인 장점으로 엄마들에게 인기가 높은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에 이어, 듀얼 실리콘 스푼 출시를 통해 '글라스락 베이비' 브랜드가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한다”며 “이번 이유식 스푼 신제품과 눈금 이유식기로 영유아가 건강하고 즐거운 이유식 시기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컴패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