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세스, 신곡 '너의 마음속에 칠' 오늘(22일) 6시 첫 공개…다채로운 매력 선봬

최송희 기자입력 : 2019-05-22 08:30
알앤비 보컬리스트 키세스(KISSES)가 오늘(22일) 첫번째 미니앨범 '너의 마음속에 칠(Painting)'을 공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키세스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의 마음 속의 칠'은 사랑하는 이의 지난 과거를 사랑이란 칠로 모두 지워주겠다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감성 알앤비 곡이다.

[사진=D.C Records 제공]


특히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는 키세스가 유년 시절 자라온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현지 로케이션으로 촬영해 아름다운 영상미를 연출, 감성적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킬 예정.

눈여겨 볼 것은 이 뿐만이 아니다. 키세스의 첫번째 미니앨범은
‘너의 마음속의 칠(Painting)’ 외에도 실력파 뮤지션 니화(NiiHWA)가 프로듀싱한 ‘왓 슈드 아이 두(What Should I Do)’와 프로듀서 팀 '그루지오(GRUZIO)가 키세스만을 위해 만든 ‘바이 마이 사이드(by my side)’, 래퍼 식케이(Sik-K)와 함께한 ‘망하길 바랬어’, 데뷔 1주년 기념곡 ‘니가 나쁜게 맞아’까지 총 5트랙이 담겨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키세스는 이번 앨범의 작사와 작곡, 코러스, 앨범 아트워크, 뮤직비디오 콘셉트 참여 등 다양한 부분에 참여해 전보다 더 성장한 감성 아티스트의 면모도 드러낼 계획이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