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세스, 신곡 '너의 마음속에 칠' 오늘(22일) 6시 첫 공개…다채로운 매력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5-22 08: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알앤비 보컬리스트 키세스(KISSES)가 오늘(22일) 첫번째 미니앨범 '너의 마음속에 칠(Painting)'을 공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키세스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의 마음 속의 칠'은 사랑하는 이의 지난 과거를 사랑이란 칠로 모두 지워주겠다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감성 알앤비 곡이다.

[사진=D.C Records 제공]


특히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는 키세스가 유년 시절 자라온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현지 로케이션으로 촬영해 아름다운 영상미를 연출, 감성적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킬 예정.

눈여겨 볼 것은 이 뿐만이 아니다. 키세스의 첫번째 미니앨범은
‘너의 마음속의 칠(Painting)’ 외에도 실력파 뮤지션 니화(NiiHWA)가 프로듀싱한 ‘왓 슈드 아이 두(What Should I Do)’와 프로듀서 팀 '그루지오(GRUZIO)가 키세스만을 위해 만든 ‘바이 마이 사이드(by my side)’, 래퍼 식케이(Sik-K)와 함께한 ‘망하길 바랬어’, 데뷔 1주년 기념곡 ‘니가 나쁜게 맞아’까지 총 5트랙이 담겨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키세스는 이번 앨범의 작사와 작곡, 코러스, 앨범 아트워크, 뮤직비디오 콘셉트 참여 등 다양한 부분에 참여해 전보다 더 성장한 감성 아티스트의 면모도 드러낼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