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동치미막국수 달인 소개에 뿔난 시청자들…무슨 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5-20 10: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시청자들 "원래 계시던 사장님 딴 곳으로 이전하셨다"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코너에서 ‘동치미 막국수’ 집이 소개되자 시청자들이 제작진을 향해 지적의 목소리를 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렸다.

20일 오전 현재 SBS ‘생활의 달인’ 홈페이지 670회 방송정보 게시물에는 “동치미 막국수 가게 정보 정정해달라”는 댓글이 달렸다.

댓글을 단 시청자는 “원조막국수 30년 단골이다. 방송 보다가 황당해서 댓글을 단다”며 “원조 사장님은 근처 시내로 이전하시고 (방송에 나온) 저분은 원조가 아닌 거로 안다”고 주장했다.

다른 시청자 역시 “저기 원조 막국수라는 집. 원래 계시던 사장님이 딴 곳으로 이전하셔서 저도 그쪽으로 다니고 있다”며 “(방송에서 소개된) 지금 저곳은 다른 분이 하시는 건데 정보가 잘못된 것 같다”고 남겼다. 한 시청자는 “오해받기 싫으면 정정보도 부탁한다”고 일침을 날리기도 했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제670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코너에서는 강원 원주시 흥업면에 있는 흥업매지막국수가 40년 경력을 자랑하는 달인이 이끄는 맛집으로 소개됐다.
 

[사진=SBS '생활의 달인' 방송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