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운동화' 나이키 사카이, 어떻게 구매할까?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5-16 19:31
나이키 사카이, 추첨 후 당첨자만 구매 가능
16일 최근 모델 한혜진이 인스타그램에 착용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된 나이키 사카이 운동화가 화제다. 

모델 한혜진은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에 나이키 사카이 운동화 착용사진을 올려 화제가 됐다.
 

[사진=한혜진 인스타그램]

네티즌들로부터 구매처 문의가 폭주하자 한혜진은 "여러분 이 운동화 인싸('인사이더'의 줄임말) 운동화예요?"라고 묻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어 그는 "(이 운동화) 구하기 어려운가 봐요. 구매처를 너무 많이 물으셔서. 어쩌죠. 선물 받았어요. 도움이 못 돼서 죄송해요"라고 덧붙였다.

나이키 사카이 스니커즈는 LD 와플과 블레이저 미드 두 종류다. 16일 LD 와플이, 오는 30일에는 블레이저 미드가 발매된다.

나이키 사카이는 추첨 구매만 가능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나이키 스니커즈 홍대점은 이날 '나이키 LD 와플 사카이' 운동화를 추첨 발매했다.

앞서 나이키 스니커즈 홍대점은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응모권 7000장을 배부한 바 있다. 응모권을 받은 사람 중 이날 추첨에서 당첨이 돼야 '나이키 LD 와플 사카이' 운동화를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응모권이 당첨된 경우 이날 오후 2시부터 매장 영업이 종료할 때까지 매장을 방문해 구매해야 한다. 당일 정해진 시간 내에 구매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당첨이 취소된다. 아울러 신분증, 응모권, 당첨문자 중 하나라도 빠트린다면 구입할 수 없다.

당첨자는 이날 오전 11시 문자와 함께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 공지됐다.

나이키 사카이 스니커즈는 나이키가 일본의 유명 디자이너 치토세 아베의 패션 브랜드 사카이(Sacai)와 협업해 출시한 제품이다. 화려한 컬러와 두개의 신발이 하나로 합쳐진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인 사카이와 협업했음에도 가격대는 일반 나이키 운동화와 비슷해 출시 전부터 큰 이슈가 됐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