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당당함 입증 위해 모든 강력한 조치”…‘승리 루머’ 악플러 무더기 고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9-05-05 07: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고준희가 빅뱅 출신 승리의 단체 채팅방 루머와 관련해 악성 댓글을 단 네티즌들을 무더기로 고소하며 강경 대응에 나섰다.
 

[고준희. 사진=고준희 인스타그램 캡처]


4일 고준희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오킴스에 따르면 악성 댓글을 단 12명의 네티즌들을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오킴스는 “주말 일부 네티즌을 대상으로 1차 고소장 접수를 완료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공간을 모니터링해 선처 없는 강력한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소위 악성 유포자들의 근거없는 소문으로 인해 고준희씨가 그동안 진행했던 수많은 계약 건들이 무산돼 그 피해가 엄청나다”며 “온라인 공간에서 익명 뒤에 숨은 악플러들의 무차별적이고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행위로 인해 한 사람의 일상이 무참히 짓밟혀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앞서 고준희는 클럽 버닝썬 사건과 관련해 ‘승리 단톡방 여배우’, ‘뉴욕 간 여배우’ 등으로 언급되며 루머에 시달렸다. 이후 고준희는 KBS 2TV 드라마 ‘퍼퓸’에서 하차했다.

이와 관련해 오킴스 측은 “고준희씨는 소위 악성 유포자들의 근거 없는 소문으로 인해 여배우로서 회복하기 어려운 상처를 입은 것은 분명하지만, 스스로 당당함을 입증하기 위해 형사고소를 비롯해 본인이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적극적으로 취해나갈 것임을 밝혔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