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필로폰 투약 혐의 대부분 인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9-04-29 17: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9일 경찰 조사서 기존 입장 번복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가수 겸 배우 박유천(33)이 혐의 대부분을 인정했다. 박유천은 전 약혼녀인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씨(31)와 필로폰을 함께 투약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에 따르면 박유천은 29일 이뤄진 경찰 조사에서 마약 투약 혐의 대부분을 시인했다.

박유천은 “나 자신을 내려놓기 두려웠지만 인정할 건 인정하고 사죄할 건 사죄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6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된 박유천은 지금까지 모든 혐의를 부인해왔다. 구속 전 스스로 연 기자회견과 세 차례 경찰 조사, 지난 28일 진행된 추가 조사에서도 필로폰을 한 적이 없다고 주장했다.
 

박유천 구속 후 두 번째 조사가 29일 이뤄진다. 사진은 지난 26일 오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사전구속영장이 청구된 박유천이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수원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마치고 대기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법원에서 나오고 있는 모습. [연합뉴스]


박유천은 올해 2∼3월 황씨와 함께 세 차례에 걸쳐 필로폰 1.5g을 사고, 이 가운데 일부를 다섯 차례에 걸쳐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박유천에 대한 추가 조사를 조만간 마무리하고 검찰에 사건을 넘길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