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센텀시티, 부산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지역인재 희망장학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이채열 기자
입력 2019-04-26 17: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세계 센텀시티점이 제11기 지역인재 희망 장학금을 1억3천만원을 전달했다.[사진=신세계센텀시티 제공]


신세계센텀시티는 '제11기 지역 인재 희망장학금 전달식'을 25일 진행했다.

희망장학금 전달식은 부산지역 소외계층 청소년들 지원을 위해 매년 실시하는 행사로, 2009년 3월 신세계센텀시티 오픈 이후 11년 째 이어지고 있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기업사회적 책임과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부산시교육청, 해운대구청,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해 부산 지역사회를 이끌어 나갈 중•고등학생 130명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기 위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올해까지 포함해 11년간 지속된 '지역 인재 희망장학금'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학업에 매진하는 학생 1300여명에게 13억여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이 밖에도 신세계는 희망 배달 캠페인과 환경정화 캠페인, 결연가정 방문 후원 등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자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센텀시티 배재석 점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꿋꿋이 최선을 다하는 청소년들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인재양성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지역민과 행복한 삶을 누리기 위해 미래의 꿈나무인 청소년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