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5G 알릴 인플루언서 '오지탐험대' 결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9-04-26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광고모델 유세윤·장도연 포함 9인 4월 중 유튜브 채널에 영상 업로드

LG유플러스는 U+5G 서비스를 보다 친근하게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광고모델인 개그맨 유세윤, 장도연 더불어 7명의 SNS 인플루언서와 '오지(5G)탐험대'를 결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오지탐험대는 LG유플러스의 핵심 서비스와 연관성높고 분야별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로 구성됐다. 이들은 4월 중 각자의 유튜브 채널에 리뷰 체험기를 공개한다

오지탐험대 멤버로는 △VR웹툰은 유튜브 채널 '침착맨'을 운영하고 있는 웹툰작가 '이말년' △VR여행은 여행유튜버 '여락이들' △VR게임은 '김왼팔' △AR서비스는 댄스 유튜버 '퇴경아 약먹자' △U+프로야구는 ‘프로동네야구PDB’ 등이 선정됐다.

LG유플러스는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지탐험대가 콘텐츠들에 숨겨놓은 코드를 찾아 응모하는 '5G CODE' 이벤트도 진행한다. 콘텐츠 재생 중 나타나는 핑크색 동그라미 속에 한 글자씩 코드가 숨어있으며, 총 9개를 합치면 의미가 있는 '5G CODE'가 완성된다. 추첨을 통해 5G 스마트폰(1명), 유병재 오지는 인싸템(5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7일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인플루언서 콘텐츠는 일반적인 광고 콘텐츠와 다르게 때로는 더 친숙하고 거부감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인플루언서들도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띄고 있어 고객이 익숙하지 않은 5G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