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프로젝트 시즌3’ 최종 우승팀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9-04-26 08: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프리카TV 오후 8시, ‘SKT 5GX와 함께하는 댄서 프로젝트 시즌3’ 파이널 무대 진행

아프리카TV와 SK텔레콤 5GX가 함께 진행한 ‘댄서 프로젝트 시즌3’가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아프리카TV는 26일 오후 8시 ‘SKT 5GX와 함께하는 댄서 프로젝트 시즌3(이하 댄서 프로젝트 시즌3)’의 파이널 무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댄서 프로젝트’는 아프리카TV BJ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오디션의 합격자들이 전문가의 지도를 통해 수준급 댄서로 성장해가는 육성 프로그램이다.

‘댄서 프로젝트 시즌3’는 메인 스폰서인 SKT 5GX와 오디션 현장 및 포인트 안무 영상을 가상현실(VR)로 제공하는 등 참신한 시도를 선보였다. 댄서 프로젝트의 VR영상은 SK텔레콤 옥수수(Oksusu) 앱의 일일 방송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조회 수 1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형식의 5G 콘텐츠로 관심을 모았다.

파이널에서는 지난 3월에 열린 오디션을 통해 최종 선정된 총 21명, 4개의 팀들이 4주간의 트레이닝을 거쳐 무대에 오른다.

최종 우승팀은 심사위원 점수(60%), 현장 관객투표(15%), SKT 옥수수 VR VOD 조회 수 및 댓글 응원 지표(15%), 실시간 시청자 투표(10%)를 합산한 기준으로 결정된다. 우승팀은 상금과 함께 연말 아프리카TV BJ어워즈를 비롯 다양한 공식행사 무대에 설 기회가 주어진다. 우승팀 발표 이후에는 국내 최정상급 작곡가와 안무가가 참여한 대형 프로젝트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아프리카TV]


‘댄서 프로젝트 시즌3’의 파이널 방송 진행은 BJ최군과 강은비가 맡았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프릭업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파이널은 티켓 1장 당 5000원의 유료 관람으로 진행된다. 파이널 방송은 아프리카TV 공식방송국과 참여 BJ들의 개인방송국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파이널 무대의 입장 수익 전액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될 예정이다. 아프리카TV는 입장 수익만큼의 금액을 더해 파이널 무대에 오른 BJ 21명의 이름으로 추가 기부한다. 시즌2부터 ‘댄서 프로젝트’의 공연 수익을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해 온 아프리카TV는 사회 취약계층 및 장애인들의 문화 예술 활동을 후원하기 위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