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경기지역화폐’ 활성화에 앞장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김문기 기자
입력 2019-04-24 16: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각종 우수부서 시상, 직원포상 등에 경기지역화폐 지급 계획

김기준 원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경기지역화폐와 홍보물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과원 제공]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경기지역화폐 활성화를 위해 앞장선다.

경과원은 24일 회의실에서 민선7기 경기도 핵심 공약 사업인 경기지역화폐 활성화를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경기지역화폐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내용은 경지지역화폐 발급신청과 사용법, 6%의 추가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혜택 등이다.

경과원은 전 임직원이 직접 경기지역화폐를 사용하고 홍보하는 등 지역화폐 활성화를 위해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먼저, 내달부터 각 부서별로 경기지역화폐를 사용하고 인증 사진을 찍어 경과원 내부 온라인 커뮤니티에 릴레이 게시해 공유한다.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청렴마일리지 제도’ 및 ‘부서별 CS 활동’ 등에 대한 포상도 경기지역화폐로 지급할 방침이다.

또한 경과원이 주최하는 각종 지원 사업 설명회 및 간담회에서도 경기지역화폐 홍보를 강화하고, 지역화폐 보급과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기준 경과원 원장은 “경기지역화폐를 통해 지역 내 소비가 촉진됨으로써 지역 경제 기반이 선순환 되길 바란다"면서 "경과원은 경기지역화폐의 성공적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