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 ‘대한장애인축구협회’에 장애인축구 발전기금 1억원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진희 기자
입력 2019-04-19 17: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장애인의 날 맞아 ㈜LIG, LIG넥스원, LIG시스템, 휴세코 등 장애인축구발전기금 전달

  • 2007년 발전기금 전달, 2014년 장애인축구단 서포터즈 창설 등 후원활동 펼쳐

LIG는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대한장애인축구협회에 장애인축구발전기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종로 LIG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대한장애인축구협회 및 LIG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이제훈 ㈜LIG 대표가 김계홍 대한장애인축구협회장에게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LIG, LIG넥스원, LIG시스템, 휴세코 등 주요 계열사가 함께 마련한 장애인 축구 발전기금 1억 원은 장애인축구 국가대표 선수단 강화 훈련을 비롯해 9월 서울에서 개최되는 ‘LIG 2019 전국 장애인축구 선수권대회’와 11월 홍콩에서 열리는 ‘제9회 아‧태 농아인경기대회’ 등 국내외 대회의 운영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대표는 “LIG는 대한장애인축구협회가 설립된 2007년부터 장애인축구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장애인축구 발전과 후원사업을 펼쳐왔다”면서 “장애인축구 후원을 통해 장애인들이 희망을 꿈꾸는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9일 서울 종구 LIG 본사에서 진행된 ‘장애인축구 발전기금 전달식’에서 이제훈 ㈜LIG 대표(왼쪽)가 김계홍 대한장애인축구협회장에게 발전기금 1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주)LIG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