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전국 CU편의점에 국민아이템 ‘악어발팩’, ‘원더패치’ 입점

윤경진 기자입력 : 2019-04-16 17:13
블랭크코퍼레이션은 더마 코스메틱(Derma Cosmetic)브랜드 ‘닥터원더(Dr+wonder)’의 히트제품 ‘악어발팩’, ‘원더패치’를 전국 씨유(CU)편의점 5,600여 곳에 입점시켰다고 16일 밝혔다.

‘악어발팩’과 ‘원더패치’는 각각 180만 개 이상, 140만 개 이상 누적 판매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발바닥 각질제거, 피부 트러블 관리 등 10대부터 시니어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일상과 밀접한 솔루션을 제공, 온 가족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입점에서는 빠른 방문구매가 이루어지는 편의점 특성을 살려 30% 가격을 낮춘 소분화된 전용 패키지로 편의성과 가성비를 높였다.

정재현 블랭크코퍼레이션 유통기획자는 “거주지, 학교, 직장에 인접한 편의점의 높은 접근성과 유동성을 경험하고자, 모든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위주로 이번 입점을 기획했다”며 “이번 5,600여 곳을 시작으로 점차 판매점포수를 확대해 디지털 히트제품의 구매 접근성을 대폭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한편, 블랭크코퍼레이션은 디지털 상 누적판매량 100만 개 이상을 달성한 스테디셀러 제품을 필두로 오프라인 유통 플랫폼 확장실험을 진행 중이다.

‘악어발팩’의 경우, 지난해 10월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와 창고형 할인마트(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대용량 패키지를 입점시켜 한달 만에 1만 2,000여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의 정수필터 수도꼭지 ‘퓨어썸 주방용’ 제품은 주부 고객 방문이 활발한 이마트에 입점했다.

누적판매량 400만 개 이상 달하는 ‘공백(0100)’ 브랜드의 ‘세탁조크리너’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앞세운 콘셉트 스토어 ‘띵굴상점’에 입점해 한달만에 2차 입고를 진행한 바 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